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서희경, 박세리 프로를 만나는 골프대회 '제11회 하이트컵 챔피언십'

청명한 가을 하늘,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집에만 있다면 그것은 그야말로 범죄행위!? 예쁜 가을 하늘을 무시하지 말자고요. 이런 날일수록 열심히 산으로 들로 소풍을 다녀야겠죠? 어디로 떠나면 좋을지 아직 못 정하셨다면 골프 대회 어떨까요? 가을은 맛있는 맥주를 마시기도 좋은 때지만 골프를 치기도, 구경하기도 참 좋은 계절이잖아요.
박세리, 서희경, 전미정 등의 쟁쟁한 프로 골퍼들이 경기도 여주의 블루헤런G.C에 모입니다. 바로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11회 하이트컵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선데요, 총상금 6억 원의 어마어마한 경기로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블루헤런 G.C

하이트컵 챔피언십은 지난 해인 2009년에 메이저 대회로 승격되어 KLPGA투어 제4대 메이저대회가 되었는데요. 하이트 맥주가 주최하고 (사)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에서 주관하며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됩니다. 참여하는 선수의 수는 모두 108명에 달한답니다.
제10회 하이트컵 챔피언십 우승자 서희경 프로

제10회 하이트컵 챔피언십 우승자 서희경 프로

이번 하이트컵 챔피언십에서는 갤러리들을 위한 선물도 가득 준비했습니다. 응모권으로 각 라운드마다 추첨하여 경품을 드리는데요. 현대 아반떼 승용차 1대와 고급 골프용품 등 엄청난 선물이 마련되어 있어요. 올 때는 빈손으로 오지만 갈 때는 아반떼를 몰고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겠죠? 
더불어 참여한 갤러리에게는 방석과 우산을 지급합니다(단 선착순). 또 대회장에는 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갤러리에게 무제한 제공한답니다. 파란 잔디 위에서 펼쳐지는 골프대회도 보고 좋아하는 선수도 만나며 마시는 시원하고 짜릿한 맥주 한잔이라니... 정말 환상적인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우승자와 우승 스코어 맞추기 등의 이벤트와 함께 유명 선수들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하이트컵 챔피언십 입장은 위 초대권을 인쇄하신 다음 블루헤런G.C에서 정식 입장권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이 초대장은 하이트 홈페이지에서도 받으실 수 있어요.
어여쁜 미녀골퍼 서희경 프로의 모습에 주목해볼까요?^^

어여쁜 미녀골퍼 서희경 프로의 모습에 주목해볼까요?^^

모처럼 파란 하늘과 푸른 잔디도 볼 겸 블루헤런 G.C로 하이트컵 챔피언십 소풍 다녀와요. 혹시 경기도 여주까지 오시기 어려운 분은 걱정하지 마세요. SBS와 SBS 골프 방송을 통해서도 경기를 볼 수 있거든요.

제11회 하이트컵 챔피언십

일정 : 2010년 10월 14일 목요일 ~ 10월 17일 일요일
장소 : 블루헤런 G.C (경기도 여주)

골프 대회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하이트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