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치즈의 풍미가 MAX!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 카치오 에 페페 파스타 레시피

서서히 짙어지는 단풍만큼이나 깊어지는 가을 감성! 집에서 청정 트로피칼 풍미의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와 함께 깊고 진한 치즈의 맛, 파스타가 함께한다면 집맥의 풍미가 가득!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간단하면서 치즈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치즈 파스타 카치오 에 페페입니다. 카치오 에 페페(cacao e pepe)는 이탈리아어로 ‘치즈와 후추’라는 뜻인데요. 면, 그라나파다노 치즈, 후추로 맛을 내어 단순한 재료로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파스타랍니다. 비투지기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K-파스타 버전의 카치오 에 페페를 만들 거예요~!

 

단순한 재료로 핵심적인 맛을 품어내는 <카치오 에 페페>

 
<재료>
(1~2인 기준) 스파게티면 100g, 양파 30g, 마늘 1개, 트러플오일 2 티스푼, 
치킨스톡(혹은 채소스톡) 200ml, 이태리 파슬리 5줄기, 꽃소금 약간, 소금 약간, 
후추 약간, 그라나파다노 치즈 약간, 올리브유 약간

1. 양파, 마늘을 잘라줍니다. 기호에 따라 곱게 다져도 괜찮아요.

 

2. 이태리 파슬리를 잘게 잘라줍니다.

3. 냄비에 꽃소금을 한 줌 넣고 물을 끓인 후 스파게티 면을 약 5분간 삶아주세요.

4.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파와 마늘을 볶아주세요.

5. 양파와 마늘이 캐러멜화되면 치킨스톡과 삶은 면, 그라나파다노 치즈 1 티스푼, 소금과 후추를 약간 넣고 치킨스톡 양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볶아주세요.

6. 트러플오일을 넣어 섞은 후 파슬리를 뿌려줍니다.

7. 접시 위에 면을 올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뿌리면 카치오 에 페페 파스타 완성!

 

가득 차오르는 풍미로 집맥 감성 MAX! 

치즈의 짭조름한 맛과 트러플오일의 향, 그리고 한국인에게는 빠질 수 없는 마늘과 양파까지! 완벽한 맛.없.없 조화! 맛이 없을 수가 없다고요~ 재료의 기본적인 맛은 그대로 살아있으면서 균형 잡힌 섬세한 맛이 특징인 카치오 에 페페. 정통 치즈 파스타에 맥주의 제왕 맥스가 빠질 수 없죠? 청정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100% 올해 수확한 햇 호프로 빚어낸 맥스 스페셜 호프 2021를 짠~! 싱그러운 맥스 뉴질랜드 스페셜 호프, 카치오 에 페페 파스타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즐겨보세요.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증,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