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여심저격 #1664블랑, 캐주얼하게 즐기다! 이태원 #르블랑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장소에서는 맛있는 맥주 하나 만으로도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죠. 상큼하고 은은한 과일 향과 청량감, 그리고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1664블랑 맥주가 함께 한다면 분위기 UP! 최근 여심을 저격하며 많은 이에게 사랑 받고 있는 1664블랑, 여기에 조용하고 코지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 이번엔 아담한 이태원 캐주얼 펍 ‘르블랑’으로 떠나보시죠.


 

이태원 핫스팟! 분위기 있게 맥주 한 잔 즐기기 좋은 캐주얼 펍 르블랑 (le blanc)

 

서울 속 작은 외국이라 불리는 이태원.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집과 퓨전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곳엔 젊은 층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르블랑’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모임을 갖는 자리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맛있는 1664블랑을 생맥주로 즐길 수 있는 르블랑은 이태원 내에서도 핫스팟으로 손꼽힙니다.

르블랑의 분위기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르블랑 특유의 고급스럽고 편안함으로 사람의 발길을 이끌기 충분합니다. 커다란 창문으로 내려다보이는 모습은 자연 경관은 없지만 화려함으로 치장한 건물들로 가을의 정취를 다채롭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날씨, 실내에만 머물기 아쉽다면 옥상으로 올라가보세요. 선선한 가을엔 주변 경치를 즐기며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기기에 최적인 곳으로 르블랑에서 가장 인기 좋은 자리로 손꼽힙니다. 탁 트인 천장에서 솔솔 풍기는 가을 내음은 사라진 입맛도 돌아오게 하죠. 풍부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맥주 거품을 맛볼 수 있는 프랑스 맥주 1664블랑! 르블랑에서는 특유의 시원함과 생생함으로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생맥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안주와 함께 곁들인다면 1664블랑은 더욱 달콤하겠죠?


 

1664블랑과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르블랑 (le blanc) 대표메뉴를 소개합니다 

르블랑은 이전 매장과는 조금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캐쥬얼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된 르블랑! 뉴질랜드 원재료를 사용한 미션베이 피시앤칩스를 비롯하여 가정식 스테이크, 그린홍합 등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뉴질랜드 대표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플래터 (위) 피시앤칩스 (아래)


생선살에 얇은 튀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긴 ‘피시 앤 칩스’는 르블랑의 대표메뉴입니다. 이 곳에서는 바삭하면서도 생선살의 부드러움이 그대로 살아있는 피시앤칩스를 안주 삼아 1664블랑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르블랑에서 엄선한 재료들로 구성된 플래터 또한 인기메뉴! 매일 새로운 메뉴로 바뀌며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플래터는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계절에 따라 맥주를 즐기는 취향도 각양각색입니다. 특히, 가을에 즐기는 맥주는 진한 맛과 향을 음미하며 마시는 경우가 많죠. 풍부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청량감, 그리고 진한 벌꿀의 향으로 달콤하게 마무리 되는 1664블랑은 다른 맥주들보다 특별합니다. 맥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여성분들에게 인기 만점인 1664블랑, 바로 이 곳, 르블랑에서 향과 맛을 모두 놓치지 말고 맛있는 맥주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와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는 르블랑 대표님의 모습입니다. 20대 여성들이 주로 즐겨 찾는 1664블랑의 매력으로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꼽았는데요. 예술적인 맛 덕분에 한번 1664블랑을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설명합니다.

초록홍합요리&뉴질랜드 가정식 스테이크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좋아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뉴질랜드 특산물 그린홍합을 사용한 요리,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육즙이 풍부하고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는 스테이크까지! 1664블랑과 함께 곁들이면 좋은 음식들을 르블랑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캐주얼 펍, 르블랑이 특별한 이유, 르블랑의 마스코트,블랑!

르블랑의 숨겨진 매력 또 하나! 많은 여성분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르블랑의 마스코트! 시크하면서 귀여운 미소를 간직한 스탠다드 푸들 ‘블랑’입니다. 블랑이를 보러 오는 손님이 있을 정도로 그 인기는 대단한데요. 르 블랑의 주인 곁을 떠날 줄 모르는 블랑은 르블랑의 새로운 마스코트로 등극한지 오래입니다. 그리고 애견피플들에게 특별한 소식! 르블랑에서는 선 예약 시 애견출입이 가능하다는 점, 꼭 체크해두세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블랑, 향긋한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 블랑(Blanc)은 프랑스어로 White를 뜻하는데요. 이곳 르블랑 매장 분위기, 그리고 마스코트 블랑까지! 모두 화이트로 묶이는 공통 요소가 있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합니다. 


가을의 끝자락 11월, 가을의 농익음이 더욱 느껴집니다. 가을 저녁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이 곳, 르블랑에서 향긋한 1664블랑 맥주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 밤을 만끽해보세요.


# 이태원 ‘르블랑’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18-19, 2층

- 번호 : 02-790-9550

-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 주말 17:00 – 04:00

- 참고 : 발렛파킹 & 애견동반 가능 (예약전화필수)

- 추천 메뉴 : 피시앤칩스 / 르블랑플래터



#1664블랑 스팟별 즐기기

강남역 더블린테라스 : 아일랜드풍과 1664블랑에 취하다Go 

경복궁 슈에뜨 : 입 안에서 펼쳐지는 프랑스 미식여행 ▶Go 

삼청동 힛더스팟 : 이탈리안 다이닝과 프랑스베이커리의 만남Go 

여의도 여위도Beer : 직장들의 작은 위로 힐링타임은 1664블랑과 함께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