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하비 인더 필리> 이번 주말, 나만의 힐링 타임! #필리 보석 십자수

최근 집에서 혼자만의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손 취미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특히 취미로 시작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되는 취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비즈공예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보석 십자수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완성한 후에는 인테리어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하비 인더 필리> 다섯 번째 시간! 오늘은 필리를 쏙 닮은 아기자기한 코끼리 보석 십자수와 함께 필라이트 한 모금 하러 가보실까요?


한 땀 한 땀, 지친 일상 속 마음의 여유! 필리 보석 십자수

 <보석 십자수 재료>
코끼리 캔버스, 다이나믹 비즈, 고체풀, 펜, 트레이, 액자


1. 시작하기 전, 비즈에 적힌 부호와 캔버스의 부호를 확인 해주세요.


2. 약간의 비즈를 트레이에 담고, 트레이를 살짝 흔들어 비즈를 정렬시켜 주세요.

3. 고체풀을 펜으로 깊게 눌러주세요.
TIP. 고체풀을 사용한 후에는 풀이 굳지 않도록, 비닐 덮개로 덮어 보관해주세요.

4. 펜 끝으로 트레이에 있는 비즈를 하나씩 찍어주세요.


5. 붙이려는 부분만 보호필름을 살짝 벗겨 비즈를 눌러 붙여주세요.
이때, 처음부터 비즈를 전부 벗겨버리면 캔버스 안의 접착제가 날아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 다른 색상도 마찬가지로, 캔버스와 동일한 부호의 비즈로 알맞게 채워주세요.


7. 비즈를 전부 붙인 후, 액자에 넣어주면 반짝반짝 필리 보석 십자수 완성!


인테리어 소품, 집들이 선물로 OK! 액자로 완성하는 필리 보석 십자수

비즈 특유의 반짝임이 신비스러운 필리 보석 십자수! 완성해놓고 보니 보는 각도에 따라 반짝 반짝~ 참 예쁘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성 후에는 액자에 끼워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OK! 한 땀 한 땀 정성으로 가득 채웠기 때문에 지인들의 개업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은, 상쾌한 필라이트 한 모금과 함께 필리 보석 십자수로 혼자만의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