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나무 위에서 낭만적인 하룻밤! 평택 트리하우스

무더웠던 더위가 한풀 꺾이고 날씨가 부쩍 선선해졌습니다. 이런 주말에는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가을의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는 숲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비어투데이에서 요즘 같은 날씨와 딱 어울리는 숲속의 장소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어린 시절 한 번쯤 꿈꿔왔던 트리하우스입니다. 트리하우스는 말 그대로 나무 위에 지어진 집이라는 뜻인데요. 단순히 아름답기만 한 공간이 아니라 자연과 함께 호흡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일상 속 지쳤던 마음을 깨끗이 비울 수 있는 곳, 트리하우스로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나무 위에서 낭만적인 하룻밤! 평택 트리하우스

이곳은 평택에 위치한 트리 하우스입니다. 평택 트리하우스는 허클베리 핀, 톰 소여, 은행나무 집, 총 세 종류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모두 독채로 운영되기 때문에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자연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방 안이나 테라스에 자연스럽게 자라난 나무 기둥과 나뭇가지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트리하우스가 자연과 어우러져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트리하우스에서 머문다는 것은, 단순 하룻밤 묵는 것이 아닌 자연 속에 머물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트리하우스의 모든 방에는 TV와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는데요. 그동안 바쁜 일상으로 지나쳐왔던 소중한 것들을 다시 생각하고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숲속에서의 운치 있는 시간을 즐겼다면, 이제 음식을 즐길 차례입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에서 바비큐를 즐겨보세요. 자연 속에서 고기와 채소를 준비하면서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고, 숲 속 경치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맛있는 바비큐가 완성됩니다. 여기에 깨끗한 참이슬 한 잔으로 숲속의 낭만과 정취를 더해보세요. 깨끗한 참이슬의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눈과 입, 그리고 마음까지 힐링 되는 트리하우스! 이번 주말에는 숲속의 트리하우스에서 점점 깊어져 가는 가을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초록이 가득한 트리하우스와 잘 어울리는 깨끗한 참이슬로 더욱 특별한 시간을 경험해보세요.


평택 트리하우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마산리 30-20

전화 : 031-666-3097 / 010-2172-3097

(월~토 8:00 – 17:00 까지 전화상담 가능)

홈페이지 : https://kortreehousevillage.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