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다독이 피자와 Max 한잔으로 소소한 가족회식을 즐기다!

다독이 피자와 Max로 든든한 가족 회식


미스터피자에서 새로운 피자가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피자가 출시가 되어도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피자는 이름 외에는 어떤 정보도 알 수가 없기 때문인지 더더욱 궁금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봐도 그 정보를 도통 찾을 수가 없었기 때문인지 정말 궁금해서 그런지 일단 주문을 해봤습니다.

미스터피자 다독이 피자는 최근 출시기념으로 20%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은은한 과일향의 다독이 피자

다독이 피자가 30여분이 지나서 도착을 했습니다. 피자를 열어보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미스터피자의 다독이 피자는 여성분,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을듯한 피자가 아닐까 합니다. 다독이 피자는 통새우, 복숭아, 망고, 토마토, 시나몬 애플,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달콤한 맛이 가득한 피자였습니다.

맛 좋은 피자를 먹을 때에는 맥주가 빠지면 안된답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는 피자맛은 정말 환상적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독이 피자의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피자맛 때문인지 맥주와의 궁합도 환상적으로 맞더군요! 그래서 일까요? 다독이 피자와 맥주 한잔의 궁합은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보다 궁합이 더욱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과일 향이 가득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통새우와 과일 향의 조합이 부드러운 피자의 맛까지 더해졌습니다.

피자 사이즈가 라지가 아니라서 그런지 뭔가 허전한 느낌도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치킨이랍니다. 사실 치킨을 주문하면서도 일단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 치킨을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해봤습니다. 그래도 먹는 게 남는 거라는 생각이 치킨 집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피자 R사이즈를 어른 2명, 어린이2명이 먹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양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또래오래 치킨집입니다. 피자를 먹고 치킨이 배달되어 오기에는 약간의 공백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피자는 소화가 다 되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자의 느끼함은 없애 주고, 깊은 맛은 살려주는 Max

▶드디어 도착한 치킨과 빠질 수 없는 Max!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느껴집니다.

바삭바삭한 치킨과 먹다 보니 우연치 않게 2차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2차를 달리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아이들도 신나게 피자를 먹어서 배가 부른 줄 알았는데, 치킨도 어찌나 잘 먹던지,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아이들에게 맛난 피자 또는 치킨을 사줘야겠습니다. 어른도 오래간만에 피자+맥주 드리고 치킨+맥주의 맛의 향연이 빠지고 말았습니다.

바삭한 튀김으로 맥주맛이 한결 더 살아나는 느낌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이제 곧 연말연시가 다가옵니다. 연말연시에 가족들과 함께 피자, 치킨파티는 가족의 행복을 만드는 작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