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깊어지는 가을, 캠핑 분위기 물씬!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베이스 캠프

코 끝을 스치는 바람이 점점 차가워집니다. 옷을 단단히 여미고 가는 출근길에 높고 깨끗한 하늘과 점점 색이 바래져 가는 나무들을 바라고 있으면 문득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어집니다. 시간이 여의치 않지만 이대로 가을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분들은 도심 속 가을 캠핑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분주한 일상 속 힐링! 지금 바로 합정에 위치한 베이스캠프로 훌쩍 떠나보시죠.


캠핑 분위기가 물씬!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베이스캠프

이곳은 합정에 위치한 베이스캠프입니다. 우거진 나무에 숨겨진 베이스캠프 간판이 손님들을 반겨주는데요. 입구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주변과 확연하게 달라서 정말 캠핑을 하러 놀러 온 기분이 듭니다. 그럼, 베이스캠프 안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이곳은 베이스캠프 내부입니다. 크게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졌는데요. 마당에 위치한 1층과 2층 테라스, 그리고 건물 내부입니다. 마당에 위치한 1층에는 풀장도 마련되어 있어 여름에 방문하면 계곡에 놀러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캠핑을 즐겨보세요. 마치 글램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한 가지 더! 베이스캠프는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해서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답니다.


날씨가 선선해 비투지기는 1층 마당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목살을 주문하면 사장님이 직접 초벌을 해주신답니다.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침샘을 자극합니다.


드디어 파티 타임! 우거진 나무들 사이에서 숯불 바비큐를 먹고 있으면 정말 도심 밖으로 놀러 온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친구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어느새 고기에 육즙이 뚝뚝! 금세 먹음직스럽게 구워집니다.


숯불 향 가득 머금은 고기 한 입을 먹으면 생각나는 바로 그것! 바로, 참이슬이죠. 야외에서 즐기는 참이슬은 바비큐의 맛을 한층 더 돋워줍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깨끗한 참이슬 한 잔, 두 잔 하다 보니 가을밤이 점점 무르익어갑니다.


어라, 우리 지금 캠핑하러 온 것 아닌가요? 맑은 가을 공기처럼 깨끗한 참이슬을 서로 주고받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목살을 두툼하게 썰어 알맞게 구어진 야채와 함께 먹어보세요. 가을밤이 점점 깊어져도 추위를 느끼지 못할 거예요. 여러분도 분주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이곳 베이스캠프에서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진짜 캠핑은 가지 못하지만 캠핑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가을이 더 깊어지기 전에 베이스캠프에 방문해보세요. 잊을 수 없는 맛과 분위기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깨끗한 참이슬을 더해 깊어지는 가을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베이스캠프>

전화 : 02-323-2360 / 010-3896-3631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11

운영 시간 : 일~목 : 오후 5시 ~ 새벽 1시 / 금, 토 : 오후 5시 ~ 새벽 2시

메뉴 : 목살(200g) 13,000원, 삼겹살(200g) 13,000원, 소갈비살(200g) 18,000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