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표창장 – 드라이피니시d [불금 편] 촬영현장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표창장 – 드라이피니시d [불금 편] 촬영현장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 드라이피니시d [퇴직충동 편] 기억하시죠?
[퇴직충동 편 포스팅 바로가기

[퇴직충동 편]에 이어 이번엔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불금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사랑하는 그녀, 하지만 한 번쯤 금요일을 불태우고 싶은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그녀. 그런 그녀와 사랑에 빠진 남성분이라면 더더욱 공감 100! 드라이피니시d의 두 번째 TVCF [불금 편] 촬영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 클럽 뮤트를 무대로

 

이태원 해밀턴호텔 뒤에 있는 클럽 뮤트


이태원 해밀턴호텔 뒤. 맛집도 라운지바도, 핫한 클럽도 많은 그 골목에 클럽 뮤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드라이피니시d의 TVCF를 촬영하고 있었지요. 평일이지만 꽤 붐비는 평일 오후였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이 곳에서 촬영이 이루어집니다.


아직 촬영 전이라 그런지 촬영 준비를 하는 스탭들과 대기 중인 모델들로 내부는 살짝 복잡했습니다. 조명도 설치하고 카메라 워킹도 다시 점검하고. 각 테이블에 맥주도 준비하며 완벽한 촬영을 위한 세팅을 했지요.

단 20초를 위해 두 시간을, 세 시간을, 네 시간을..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오늘의 모델 성준이 나타났습니다. 습지생태보고서와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신선한 마스크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모델 출신 연기자이죠.

성준의 환상적인 옆태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입꼬리!


앞서 말씀 드렸듯이 금요일을 불태우고 싶은 청춘! 여자친구의 눈을, 아니 감시망을 피한 주인공에게 선사하는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표창장, 드라이피니시d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다이나믹듀오의 노래 제목처럼 불타는 금요일을 즐겨본 적이 있는 청춘이라면, 그 뜨거운 맛을 쉽게 잊기 힘들지요. 하지만 불금도 솔로일 때만 통한다는 점. 연인이 생겼을 때 연인과 떨어져 친구들과 지내는 불금은 말 그대로 꿈의 시간이죠. .

친구들과 클럽에서 이렇게 즐길 때가 가장 행복하지 않나요?

 

물론 그 자리에 드라이피니시d는 필수겠지요!


연기자가 열심히 연기할 때 카메라는 그보다 2배 더 빨리, 그리고 많이 움직입니다. 모델의 다양한 모습을 단 한 컷도 놓치지 않고 카메라에 담아야 하기 때문이죠. 그 중 가장 즐거운 모습, 최고의 모습을 담는 것이 20초를 위한 수 시간의 이유입니다.

완벽한 촬영을 휘해 감독의 요구사항을 차근차근 전달합나다

여러 스탭이 작동시키는 카메라. 최고의 장면을 담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 불금을 즐기는 방법

 

24살의 성준이 등장하자 어두운 클럽이 환해지는 기분입니다. 지치지 않는 체력과 패기로 촬영현장은 화기애애했지요. 여유롭게 클러빙을 즐기며 자연스레 촬영한 덕분에 스탭들과 엑스트라들도 부담 없이 즐거운 촬영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성준과 함께 한 클러빙의 현장, 불금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1. 누구보다 멋있게 클럽에 입성! 조명 잘 받는 센터 자리는 기본

 
2. 드라이피니시d를 들고 스타일리쉬하게 음악에 몸을 맡긴다.


3. 신나는 클러빙 속 가끔은 진지한 매력도 어필


4. 친구들과 불금을 즐기며 신나게 드라이피니시d!


드라이피니시d를 즐기며 신나게 클러빙을 하는 성준과 클러버들. 그들의 열기로 클럽 안은 후끈후끈했지만 드라이피니시d를 마시며 시원하게 즐겼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을 찍으며 저도 한 잔 하고 싶은 기분이었어요^^ 여자친구의 감시망을 피해 불금을 쟁취한 남자에게 선사하는 시원함을 20초의 영상으로 여러분께 전하기 위해 많은 스탭들과 엑스트라, 모델이 수 시간 동안 ‘액션’과 ‘컷’을 반복하며 촬영을 진행했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불금은 어떠신가요?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표창장을 받을 준비 되셨나요?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 이번 주도 불타는 금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