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신사동맛집] 할로윈 데이에 패티패티에서 맥스 생맥주를 무한 리필로 즐겨요

할로윈 데이가 다가오네요. 재미있는 계획 세우셨나요? 이곳저곳에서 할로윈 데이 기념 축제와 공연을 하고 클럽파티도 열리는데요, 이번 기념일을 맞이해 가로수길에 있는 펍 스타일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PATTY PATTY)에서도 멋진 할로윈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패티패티 입구

패티패티 입구

패티패티는 수제 햄버거와 맥주 전문점입니다. 햄버거와 함께 치킨, 나쵸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할로윈 메뉴를 준비했답니다.

패티패티가 준비한 할로윈 메뉴

그럼 패티패티의 할로윈 메뉴를 살펴볼까요?! 비투지기가 먼저 가서 맛보고 왔습니다. 첫 번째 메뉴는 바로 Don’t Go 치킨. 일명 똥꼬치킨입니다. 맛있는 치킨에 웬 괴상한 이름을 붙었느냐고요? 그 이름의 비밀은 바로 치킨의 모습에 있습니다.
할로윈 펌킨을 머리에 쓰고 배에는 칼이 무시무시하게 꽂혀 있습니다. 할로윈데이 스타일답네요. 까만 바비큐 소스를 입은 치킨이 앉아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놀랍게도 화장실 변기입니다!! 치킨에 발라져 있는 달착지근하면서 살짝 새콤한 바베큐 소스가 이 변기 안으로 쏙 떨어집니다. 치킨은 삶은 계란도 품고 있네요. 데코레이션을 이런 식으로 하다니..상당히 기발하죠? 할로윈데이와 잘 어울리는 독특한 메뉴네요. 
치킨을 보자마자 모두 깜짝 놀랐어요

치킨을 보자마자 모두 깜짝 놀랐어요

치킨은 서빙하시는 분이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다. 한입에 먹을 만큼 잘 뜯어 변기(?) 안에 든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두번째는 나쵸입니다. 19,000원 가격이 수제 햄버거의 착한 가격에 비교하면 비싸다고 생각되실 수 있으실텐데요. 나쵸를 보시면 이해되실겁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거든요. 와우!! 나쵸매니아 비투지기 마음에 쏙 드는 맥주 안주였습니다.  
나쵸 위에는 샐러드와 고기, 살사 소스, 시저 드레싱이 가득 올려져 있습니다. 또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따끈따끈하게 잘 데워져 나와 맛이 일품입니다. 나쵸에 손이 쉴새없이 가는 바람에 다른 안주가 많은데도 가장 먼저 동이 나버렸어요. 나쵸 위에 약간의 살사 소스와 치즈만 얄팍하게 올린 다른 집들과는 비교불가랍니다. 

Shy Chicken

이어서 주문한 안주는 샤이 치킨(Shy Chicken)입니다. 크리스피 치킨에 양파 튀김과 샐러드가 곁들여 나오는 것이에요.
이 샤이치킨은 순살치킨이에요, 치킨이 잘 튀겨져 참 바삭바삭해요. 냄새도 고소하고 향긋합니다. 함께 나오는 살사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양파튀김 곁의 하얀 것은 바로 고르곤졸라 치즈 드레싱인데요. 모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주는 블루치즈 드레싱과 상당히 비슷한 맛이더군요. 독특하면서 살짝 느끼한 고르곤졸라가 양파튀김을 만나 더욱 매력적인 맛을 냅니다.

얇게 썰은 양파튀김에 고르곤졸라 소스를 살짝~!!

할로윈 메뉴에는 소개드린 Don't Go치킨, 샤이치킨, 나쵸 외에도 윙이 마련되어 있어요. 가격은 19,000원대입니다.

할로윈 데이 기간의 특별한 이벤트, Max 생맥주 무한 제공

패티패티에서는 위에 소개드린 할로윈 메뉴와 맥스 생맥주를 함께 주문하는 분에게 맥스 생맥주를 무한 리필해드려요. 맥스를 사랑하는 분들께 희소식!! 이 이벤트는 10월 29일 금요일부터 31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패티패티에서 맥스 생맥주를 무한으로 즐겨요

패티패티에서 맥스 생맥주를 무한으로 즐겨요

친구들과 모여 할로윈 데이 분위기도 느끼면서 맥스 생맥주를 무한대로 즐겨보면 어떨까요?! 그동안 맥스 생맥주를 마음껏 드시고 싶으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수제햄버거 전문점 패티패티는 어떤 곳?

패티패티는 맥주 전문점답게 여러 맥주를 준비해두고 있어요. 햄버거가 또 맥주랑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리는 음식이잖아요. 패티패티에서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수제 햄버거와 함께 맥스 병맥주와 생맥주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맥스가 천장에 매달려 있네요

맥스가 천장에 매달려 있네요

언론에 소개된 패티패티

언론에 소개된 패티패티

패티패티 입구 벽에는 잡지에 소개된 패티패티 기사들이 붙여져 있습니다. 와웅~ 비어투데이 포스팅도 붙여 주세요~ ^.^)
주방이 오픈형태라 바로 눈 앞에서 수제햄버거를 만드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매장 언니들의 복장이 조금 독특하네요? "잠깐 뒷모습 좀 사진 찍어도 될까요?"라고 여쭤보니, "앞모습도 되는데..."라고 말씀하시네요. "그럼 앞모습으로 부탁해요!!"라고 했지만 이내 꺄르르 웃으며 뒤돌아서시네요.
붉은 옷은 I'm ketchup, 노란 옷은 I'm mustard라고 적혀 있습니다. 햄버거가게에 잘 어울리는 의상입니다. 멋져요~!!
패티패티 메뉴

패티패티 메뉴

배부르게 맥스 생맥주와 할로윈 메뉴를 먹고 집에 가는데 지하철역 광고판에 패티패티 광고가 보이네요. 햄버거를 무척 먹음직스럽게 먹고 있죠?! 그나저나 저 햄버거가 한입에 다 들어갈까요? 이 광고를 찍어가면 스페셜 버팔로 윙이 무료라고 합니다. 신사역에 들르셔서 광고판을 꼭 찍어 가세요. ^.^

상호 : 패티패티 (가로수길 점)
전화 : 02-511-3763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6-8 우림빌딩1층
위치 소개 : 가로수길 올리브영 골목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