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아르헨티나전 관람은 이곳에서!! 맥주를 저렴하게 마시며 축구 응원하자

2010년 6월 17일 목요일, 드디어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들과 아르헨티나와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태극전사들이 멋진 활약을 펼치기 위해서는 힘찬 응원이 절실하죠!! 그런데 그냥 응원하면 힘이 나나요? 맛있는 맥주와 안주를 먹어야 기운이 활활~솟지 않겠어요? 
비투걸이 2010 남아공 축구 경기를 맞이하여 맥주 이벤트를 열고 있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많은 곳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역시 축구 관람은 맥주와 함께 해야 제맛인 모양입니다. ^0^ 오늘 아르헨티나전을 어디서 볼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좋은 장소를 샥샥~ 모아 보았어요. 그럼 어디를 가면 좋을지 함께 보실까요?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맥스 생맥주가 100분간 무제한, 오지 치즈 후라이즈 무료


지난 포스팅에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맥스 생맥주를 마셨던 이야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5,900원이면 100분 동안 맥스 생맥주를 먹고 싶은 만큼, 원하는 대로 실~컷 마실 수 있거든요.  게다가 쿠폰을 출력해가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가 공짜라고 하니 아웃백 매니아시라면 이런 기회는 놓치지 마세요. ^^ (자세히 보기)

2. T.G.I 프라이데이스 - 한국 경기가 있는 날은 생맥주가 한잔 가격에 무제한


한국 대표팀 경기 당일, T.G.I 프라이데이스에서는 전국 32개 매장에서 맥스 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합니다.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라는 주제로 17일, 23일 등 한국경기가 있는 당일 400cc, 500cc 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온 종일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데요. 게다가 맥주를 주문 고객 모두에게는 나쵸와 살사소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시간에 관계없이 맥주를 즐길 수 있어 경기 후에도 한국전 경기의 짜릿한 감동을 계속 이어 나갈 수 있으실 거에요!! (자세히 보기)

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카페 바 - 3D 스크린으로 관람, 득점 때 무료 맥주 제공

맨유 카페 바 홈페이지

맨유 카페 바 홈페이지


하이트 맥주와 맨유 카페 바가 함께 합니다. 서울 관철동에 있는 이곳에는 초대형 3D 스크린이 설치된다는데요. 대한민국 국가대표 예선 2차전 중계를 3D로 보실 수 있어요. 대한민국이 득점하면 현장에 있는 전원에게 무료맥주가 한 잔씩 제공된다고 해요. 또 스크래치카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특히 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카페 바’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펍으로 실내 인테리어가 모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상징물과 기록들로 꾸며져 있어요.축구 매니아라면 이런 곳에서 한번쯤 봐줘야 제대로 봤다는 말도 듣는 법이죠!!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기,  맨유 카페 바 홈페이지 가기)

4.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 하이트 생맥주와 안주가 무제한


 2010년 6월 17일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응원의 장을 마련합니다. 경기 전에는 전문 MC의 진행과 함께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하며 함께 즐기는 분위기 속에 흥을 돋울 수 있는 시간도 있는데요. 컨벤션센터 7층에 있는 두베 홀, 셀레나 홀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하이트 생맥주와 안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단 선착순 600명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자세히 보기)

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 2+1 하이트 생맥주와 뷔페 무제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이벤트 화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6월, 7월 두 달간 ‘1인당 1만 8,000원에 맥주, 와인, 스낵뷔페를 무제한’의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세 명마다 한 명은 공짜로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2+1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3명에 3만 6,000원, 6명에는 7만 2,000원이니까 결국 1인당 1만 2,000원으로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셈이죠!!

시원한 하이트 생맥주와 함께 찹 스테이크, 비프 칠리, 팔보채, 포크소시지, 버팔로윙, 스프링롤 등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요일 별 핫디쉬 3종과 10여 종의 안주가 뷔페식으로 무한 리필된다고 합니다. 부가세는 별도 가격입니다. (자세히 보기)

6. 쉐라톤 인천 호텔 - 'Again 2002' 맥스 생맥주 세트 할인행사


대한민국 축구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Again 2002'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층 로비에 있는 바 'Bb'에서 생맥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데요. 맥스 생맥주 세트가 3만 5,000원이라고 해요.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입니다. (자세히 보기)

7. 롯데호텔 서울 - 할인 행사 및 16강 확정 시 생맥주 무제한


롯데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한국 대표팀이 1골을 넣으면 10%, 2골 골인 시 20%, 3골 골인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8일과 23일에 진행합니다. 또 16강 진출 확정 시에는 23~25일 3일간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 생맥주가 무제한이래요.소시지 페스티벌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맥주와 소시지 매니아시라면 강력추천!! (자세히 보기)

8. 해산물 전문점 보노보노 - 빨강 옷을 입으면 생맥주가 무료!!


해산물 전문점 보노보노는 각종 해산물과 초밥 등 맛있는 요리들을 뷔페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남아공 월드컵 기간에 빨간색 옷을 입고 오는 고객에게 생맥주를 제공합니다. 17일(아르헨티나전), 23일 (나이지리아전)에는 생맥주를 무제한 무로 드리며, 이 외에 7월 12일까지 빨간색 계열 옷을 착용한 고객과 소지품을 제시한 고객, 또 축구 경기를 응원하는 본인 사진이 담긴 휴대폰 사진이나 동영상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생맥주를 한 잔씩 무료로 드립니다. 보노보노는 서울 삼성점, 마포점, 홍대점, 성수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을 방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9. 쇠고기구이 전문 헬로우 깡통 - 맥주 무료 제공, 한국 경기 승리 땐 30% 할인


쇠고기구이 전문 프랜차이즈인 헬로우 깡통 가락동, 길동 매장에서는 6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생맥주를 1인 한 잔씩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한국 경기 당일 후반 시작하기 30분 전에 입장하는 손님들은 한국이 승리했을 때 무조건 30%를 할인해 줄 예정이라고 해요!! (자세히 보기)

이외에도 여의도역 국회의사당 근처 동해도 스시 본점에서 맥스 캔맥주 무료 증정 행사를 하는 있기도 하는 등 아마 각 지역의 인기 있는 호프집이나 식당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할 것 같은데요. 혹시 근처에 괜찮은 맥주 이벤트가 있는 곳이 있으면 비투걸에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0^)/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축구 응원하시는 분도 많으시죠? 마트에 맥주가 일찍 동이 난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안주도 일찍 챙겨 두시고요. 맥주컵은 냉장고에 차게 보관합시다.

이번 아르헨티나전에 누가 먼저 득점할지 예상해볼까요? 2010@ HITE PARTY 사이트에서는 아르헨티나전 때 가장 먼저 득점하는 사람이 누구일지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응모하시고 경품도 받으세요. 오늘 저녁 8시 30분부터 시작하는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와의 축구 경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승리를 열렬히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