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치맥하기 딱 좋은 날! 테라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해방촌 맛집<치맥 라이프>

*본 촬영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혹시 ‘해방촌’하면 어떤 키워드들이 떠오르시나요? 비투지기는 해방촌하면 힙스러운 맛집과 예쁜 카페들이 떠오르는데요. 해방촌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이색적인 치킨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테라 생맥주 맛집 <치맥 라이프>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힙의 성지! 이색적인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테라 생맥주 맛집<치맥 라이프>

이곳은 용산구 해방촌에 위치한 치맥 라이프입니다. 입장과 동시에 네온사인이 반겨주네요.

가게를 들어가는 순간 치킨이 튀겨지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또한 가게의 내부는 힙의 성지답게 힙스러운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곳곳마다 감각적인 액자, 조명, 테이블에서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치맥 라이프’라는 가게의 이름에 걸맞게 치킨 주문과 함께 테라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갓 튀겨 바삭한 치킨과 리얼 탄산 100% 테라 생맥주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침이 고였는데요. 비투지기와 함께 테라 생맥주와 어울리는 치맥 라이프의 이색적인 치킨을 맛보러 가볼까요?

 

매콤!바삭!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삐깐떼 치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치맥 라이프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삐깐떼 치킨입니다. 삐깐떼 치킨이 나오자 마자 매콤한 냄새가 풍겨 침이 고였습니다. 토핑으로 올라간 양파와 치즈를 치킨과 함께 먹으니 풍미를 더욱 올려주네요. 삐깐떼 치킨과 토핑을 곁들어 먹으니 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맛이었습니다. 

 

중독성 있는 매콤 짭짤함! <북경 깐풍치킨>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치맥 라이프에서 안 먹고 가면 서운할 북경 깐풍치킨입니다. 깐풍기 스타일의 매콤 짭조름한 북경 깐풍치킨을 먹고 청정라거 테라를 마시니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이 맛! 북경 깐풍치킨에는 특별한 비밀이 숨어있다고 하는데요. 치맥 라이프는 깐풍치킨의 맛을 위해 닭다리 살 만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치즈 밭 속 감자 피었네<치즈 프라이즈>

세 번째로는 사이드 메뉴로 치즈 프라이즈를 시켰습니다. 감자가 안 보일 정도로 치즈를 많이 뿌려 주셨는데요. 치즈가 주는 꾸덕함과 풍미는 테라 생맥주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테라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치킨 맛집, 치맥 라이프

지금까지 테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치킨 맛집 치맥 라이프를 소개해보았는데요. 테라 생맥주와 함께 즐기니 포크를 손에서 놓을 수 없었습니다. 조금 특별한 치킨이 먹고 싶을 때, 해방촌에 위치한 치맥 라이프에서 테라 생맥주와 즐겨보면 어떨까요?


<치맥 라이프 해방촌 본점>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54 1층 104호
전화번호: 0507-1498-9200
운영 시간: 매일 16:00-02: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imaclife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