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3월 둘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부천 도당동 맛집 ‘마포갈매기’ 이야기

안녕하세요^^ 3월 둘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꽃샘 추위로 언제 봄이 오나 했던 한 주였는데 바로 날씨가 풀려 봄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일교차가 크니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미세먼지와 황사로 기관지 안좋으실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번 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는 부천 도당동 강남시장에 위치한 마포갈매기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리치걸님이 전하는 부천 도당동 맛집 '마포갈매기' 이야기


리치걸님은 지인분들과 함께 부천 도당동 강남시장에 위치한 맛집 '마포갈매기'를 자주 방문하신다고 합니다. 여러 번 포스팅을 할 만큼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











마포갈매기의 기본찬이 등장했습니다! 리치걸님은 미역국을 완전 좋아하는데 마포갈매기의 미역국은 그저그랬다고.. 하지만 고깃집은 고기가 맛있으면  된거죠!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두부김치도 줍니다~! 



마포갈매기에서는 불로기를 판매합니다! 그것도 숯불 불고기! 부산 도당동 강남시장 맛집 마포갈매기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8,000원 ~ 12,000원 대로 저렴합니다 :) 리치걸님은 마포갈매기에 방문하시면 항상 마포갈매기와 매콤 갈매기를 주문하신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숯불이 나오고 먼저 계란을 풀어줍니다. 지글지글 얼른 익어라 익어라 외치는 리치걸님의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



그 사이에 리치걸님은 하이트 맥주를 주문하셔서 한 잔씩 지인분과 함께 짠~! 합니다. 하이트 맥주와 함께 서로 덕담 한 마디씩 하고 맥주를 잔! 하셨다고 해요 ^^


왼쪽은 마포갈매기, 오른쪽은 매콤갈매기입니다. 잘 구워져가는 갈매기살들과 계란찜입니다~! 지글지글 구워지기만 기다렸다가 다 먹어버릴 거라는 리치걸입니다 :)



고기가 익는 동안 된장찌개와 공깃밤이 나왔습니다~! 모락모락 된장찌개가 군침을 돌게 합니다. 리치걸님은 비빔밥을 주문하셔서 공깃밥과 고추장을 넣고 비벼드셨다고 합니다 :)



리치걸님과 지인분께서 마포갈매기에서 드신 한 상차림이 이렇게 완성이 되었네요~! 하이트 맥주와 함께 배부르고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 


이번 주말 하이트 맥주와 함께 갈매기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