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이태원 맛집] 도심 속 이색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곳! 이태원 ‘더글램핑’



아직 식지 않은 캠핑의 인기!

어느새 대한민국 여가생활을 대표하는 것이 캠핑이 되었다. 잠깐 반짝할 줄 알았던 캠핑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여전히 상승세이다. 전국 방방곡곡에 캠핑존이 생겨나고 있으며 심지어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애견 캠핑장도 줄지어 오픈하고 있다. 살랑대는 가을바람에 산으로 들뜬 마음으로 떠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이젠 그들도 부쩍 추워진 날씨와 성큼 다가온 겨울로 캠핑 떠나긴 쉽지 않을 것이다. 더군다나 자가용이 없거나 귀차니스트에게 캠핑은 여전히 번거로운 일 일뿐. 이런 이들에게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태원 맛집 더글램핑을 추천하고 싶다. 이태원 역에서 5분 남짓 걸으면 좁고 가파른 언덕 위로 ‘더글램핑’이 보인다. 글램핑의 뜻 그대로 도심 속에 화려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구성하여 최고의 식재료 최고의 셰프들이 만든 그릴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층부터 4층까지 층마다 컨셉이 다른 이태원 더글램핑에 대해 알아보자!


이태원역 한가운데에 이런 곳이! 이태원 ‘더글램핑’


더글램핑은 총 4개의 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2층에서는 모든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라이브 키친이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식재료로 최고의 셰프들이 만드는 즉석 바비큐를 감상할 수 있다. 1층의 실내부터 4층의 야외까지 다양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아 글램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이태원 더글램핑은 이색 캠핑 맛집으로 유명하기에 예약하고 방문하길 추천한다!



실내 글램핑장 뿐만 아니라 이태원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 자리도 인기 있는데 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질 때에는 천막과 보온 시설을 구비해놓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추위를 많이 탄다면 1층과 2층의 실내공간에서 아늑한 느낌의 더글램핑을 이용하길 바란다. 1층과 2층은 실내 글램핑 인테리어에 캠핑 의자만 둔 평범한 형태라면 3층은 티피 텐트를 두어 실제 텐트 안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더글램핑의 경우 실내와 실외 공간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날씨에 따라 추위에 따라 기분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점을 갖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공간은 바로 4층 옥상이다. 대자로 누워도 될 만큼 큰 빈 백이 놓인 옥상은 넒은 하늘 저 멀리 남산을 조망할 수 있고, 테이블 마다 야외 등을 두어 밤이 되면 또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글램핑은 역시 야외에서 즐겨야 제 맛이기에 4층 옥상에 자리를 잡았다. 인원수에 맞추어 고민 없이 주문할 수 있는 BBQ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추가로 랍스타와 모듬 소시지 등을 추가로 주문했다. 


이태원의 더글램핑의 경우 다양한 캠핑 바비큐 메뉴는 기본이며, 파스타와 샐러드, 플랫 브레드 등의 카페에 있을 법한 메뉴까지 두어 선택의 폭이 넓다. 바비큐 메뉴에서도 추가로 랍스타, 키조개 관자, 모듬 소시지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다만 고기를 다 먹고 으레 주문하게 되는 된장찌개와 공기밥 혹은 냉면 같은 메뉴들은 없으니 참고할 것.



이태원 더글램핑은 고기를 즉석에서 구워 먹는 방식이 아닌 훈제식으로 완전히 조리된 고기를 내어주기 때문에 직접 구워야 할 번거로움이 없다. 웨버 그릴을 이용해 고기가 금방 식지 않게 열기를 지속해줘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큼지막한 바닷가재와 꽃등심, 목살 그리고 신선한 계절 해산물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들이 셰프의 능숙한 솜씨로 먹기 딱 좋을 만큼 맛있게 구워져 나온다. 여기에 참이슬 소주 한 잔 곁들이면 금상첨화!



멋진 이태원 전망에 대자로 누워도 될 만큼 편안한 자리, 진짜 캠핑장에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 덕분에 부드러운 삼겹살과 소주의 조합인 ‘삼쏘’가 더욱 입에 착착 감긴다. 더글램핑만의 특제소스에 골라 찍어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불편한 잠자리와 세면시설, 캠핑장비를 펼치고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수고로움은 피하고 야외에서 가을바람 맞으며 캠핑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조금 더 진화된 캠핑 컨셉 맛집 이태원 더글램핑으로 가자.


[이태원 더 글램핑]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7길5
문의: 02-792-3189
시간: 월~목 오후5시~오전2시 / 금, 토 오후12시~오전2시 / 일요일 오후12시~오후11시
가격: A세트 3만8천원, B세트 4만8천원, C세트 9만8천원 등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 더글램핑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