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초간단 안주] 부드러운 맥주가 생각나는 식사겸 안주! 치즈파스타 만들기



고소한 치즈 향이 가득

입이 얼얼할 정도로 매운 야식이 땡기는 날이 있는가 하면 어떤 날은 한 입 먹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 만큼 느끼한 음식이 땡기는 날이 있다. 느끼한 맛은 치즈파스타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이지만 풍미 깊은 맥주와 함께 한다면 느끼한 맛은 잡아주고 치즈의 고소함을 배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두렵지 않다.


저녁 식사 겸 맥주 안주로 완벽하게 들어맞는 치즈 파스타를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뚝딱! 만들 수 있다는 것.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어하는 진하고 또 진한 치즈 맛이 매력적인 치즈파스타를 만들어보자!



치즈파스타 만들기 재료


치즈파스타 만드는 방법


1. 파스타면은 소금 넣은 끓는 물에 삶아준다.



2.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다진 마늘을 넣어 볶는다.



3. 삶은 파스타면과 치즈, 우유를 넣어 준다.



4. 소금, 후추 뿌리고 다른 치즈가 있다면 갈아서 넣고 고루 버무리듯 볶아준다.



Tip. 고다, 체다, 까망베르, 그라나파다노 등 다양한 치즈를 조금씩 풍성하게 넣으면 더 맛이 좋다.

Tip. 느끼하면서도 깔끔하게 먹고 싶다면 할라피뇨를 작게 다져 넣는다.



면에 코팅된 듯한 치즈 소스가 호르륵 먹을 때 마다 진하게 입 안에서 휘감긴다. 꼬들꼬들한 면발과 고소한 치즈의 맛의 조화에 마치 셰프가 된 듯한 기분이 든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할 것. 주말 저녁 친구들을 초대해 대접해도 좋을 만한 간단 메뉴이다.

 

고소한 치즈와 우유의 맛이 계속 생각나는 파스타이다.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지만, 걱정마시라~! 맥스의 시원하고 싶은 풍미가 느끼함을 싹 잡아준다! 우유와 파스타로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치즈 파스타와 맥스 맥주와 함께 근사한 저녁 식사 시간되어 보길~!



[한 줄 레시피 One Line Recipe]

올리브유, 마늘 - 삶은 파스타 - 치즈, 우유 - 소금, 후추 순으로 넣어가며 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