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홍대 치킨맛집] '마녀커리크림치킨'에서 맥스 크림생맥주 한 잔!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상수역 대박 맛집을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서교동 ‘마녀커리크림치킨’으로 향하라. 

상수역 맛집거리에서 당당히 3호점 개업의 위업을 달성한 ‘마녀커리크림치킨’은 특히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치킨 집이다. 진짜 마녀가 있을 법한 가게에서 부드러운 커리크림소스 치킨과 먹는 시원한 맥스 생맥주가 일품! 오늘, 여친과 함께 발랄한 분위기에서 치맥 한 잔 어떠한가.


여친에게 칭찬받는 귀여운 치킨집



'울트라 컨디션'으로 시작하여 이름을 바꾼 마녀커리크림치킨. 

많은 블로그 리뷰를 보다보면, 같은 매장인데 다른 분위기라서 당황한 고객님들이 있을 듯 하다. 

현재 매장 상황을 정리해보자면, 서교동에 위치한 총 3개의 마녀커리크림치킨 중 1호점은 지금 휴업 중인 관계로(9월 재오픈 예정) 당분간 2호점과 3호점을 찾아야 한다. 각 지점의 위치는 글 하단을 참고.


그 중 오늘 소개할 곳은 상수역 1번 출구 롤링홀 뒷편에 자리잡은 3호점. 지난 6월 오픈한 이곳은 ‘양화로 6길’ 대로변에 자리잡고 있어 찾기도 쉽다. 알록달록 귀여운 간판 때문에라도 금방 찾을 수 있으니 걱정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날려라.



실내 인테리어도 가게 이름처럼 톡톡 튀는 분위기의 마녀 컨셉. 마치 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느낌이다. 주위를 둘러보면, 이따금 여친 따라온 남성들도 보이지만 손님 대다수가 여성이니, 여친에게 칭찬받고 싶은 날 함께 찾아가면 좋을 듯하다.



꿀맛, 커피맛. 맥스의 변신은 무죄.

 


마녀커리크림치킨은 맥스 크림생맥주를 독특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맥스 크림생맥주에 꿀과 레몬을 넣은 ‘꿀맥주’

아메리카노와 맥스와의 절묘한 조화 ‘비어 아메리카노’ 등이 메뉴판에 재미를 더한다. 

달달한 맛, 커피향 머금은 톡 쏘는 맛 등 맥스로 새로운 기분을 맛보고 싶다면 한 번쯤 시도해 보기를 추천한다. 오리지널 맥스 크림생맥주를 고집하는 당신이라면 일반 크림생맥주를 주문하면 된다. 

 


테이블이며 의자, 그릇 등 전체적으로 비비드한 컬러들이 많아 밝고 경쾌한 분위기. 음악은 헤드뱅잉이 절로 나올법한 묵직한 헤비메탈. 내부가 어떤 분위기인지 절로 상상이 되지 않는가?

기본 안주는 단출하게 강냉이와 초절임무 그리고 케첩소스. 


메뉴등장. 마녀커리크림치킨과 샐러드의 조합


영양조합을 생각한 것일까, 마녀커리크림치킨 세트메뉴는 치킨과 샐러드가 콤비이다. 



싱그러운 샐러드로 기분 UP! 블루베리, 파란 사과, 키위, 방울토마토, 포도, 올리브, 다양한 어린잎 채소 등 신선한 과일과 야채들이 여름 내 더위에 지친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듯 하다. 소스는 올리브오일이 듬뿍 뿌려져 풍성한 올리브 향이 배어나온다. 



마녀커리크림치킨의 대박 메인 메뉴. ‘마녀커리크림치킨’ 등장. 풍성한 케이준 감자튀김 아래 숨겨진 바삭한 안심 순살 치킨.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진득한 소스는 커리와 치즈, 각종 허브가 녹아 담백하면서도 향긋한 맛을 연출한다. 부드럽고 담백한 소스는 크림으로 만든 안주는 뭐든 좋아하는 여자들의 마음을 이미 사로잡은 듯 하다. 



마녀소스, 치즈, 감자 등은 3천원만 내면 더 추가할 수 있다. 햇반도 따로 팔도 있으니 식사 전이라면 소스를 추가하여 밥에 비벼 먹어도 좋겠다. 소스가 얹어져도 치킨의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고, 진득한 소스는 먹을수록 자꾸 생각나게 하는 특별한 마법을 뿌린 듯 하다. 마녀커리크림치킨 주방에는 진짜 마녀가 사는 걸까? 



[1호점: 울트라컨디션] 

전화: 070-7531-0440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6길 99-9

영업시간: 17시~05시


[2호점: 마녀커리크림치킨]

전화: 02-338-9336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33

영업시간: 15시~03시


[3호점: 마녀커리크림치킨]

전화: 070-7765-9336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9길4 

영업시간: 17시~07시(일~수 05~06시 CLOSE)



[3호점 지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