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소비자들과 함께 한 빅뱅의 하이트 2차 CF 촬영현장

지난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상암동이 들썩거렸습니다.

이미 이벤트 공지를 통해 말씀 드렸지만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소비자와 함께 하는 빅뱅의 하이트 2차 CF 촬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번 하이트 CF에서 직접 부른 음악으로 인기를 끈 빅뱅은 이번 CF에서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만들고자 함께 촬영할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이른 시각부터 상암동 DMC에서 진행된 하이트 CF를 위해 수 많은 보조 연기자들과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20명의 소비자 그리고 촬영기사님에서부터 조명 기사님들에 이르기까지 수 많은 스탭들로 상암동이 후끈 달아 올랐지요.



9시가 조금 지나고 지난 하이트 CF에서 공개되었던 파란색 쿨 소방차가 등장하자, 촬영장의 분위기는 한껏 달아 올랐습니다.

“우와 저 소바차 정말 있는 거구나.”, “저 소방차 CG(컴퓨터 그래픽)으로 처리했던거 아니었어?”, “저 차 저렇게 도색하려면 돈 많이 들었겠는데…”


보조출연자들의 촬영 분이 마무리 될 때쯤 나타난 스타크래프트 밴 하나. 밴에서 내리는 초간지 스타들. 네, 빅뱅입니다. 초록색 수트를 스타일리시하게 입은 T.O.P, 어깨를 드러내 남성미를 한껏 뽐내준 대성, 간지 좔좔 흐르는 보라색 조끼를 입은 태양, 붉은 색 뮤지션 수트에 색상을 맞춘 머리띠로 스타일을 완성한 G-드래곤까지… 최근 다양한 CF에서 주목 받고 있는 빅뱅이 맞았습니다.



촬영 감독님과 오늘의 CF촬영 컨셉을 재 확인 한 후 소방차 위로 빅뱅이 올라가자 보조 연기자들 및 소비자 모델들은 연기가 아닌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듯 열광했습니다. 그 자체로 빅뱅의 콘서트 장이 되어 버리는 분위기였습니다.


이번 CF에서 핵심 포인트는 빅뱅이 끼고 있는 투 컬러 안경! 자세히 보시면 보조출연자들도 비슷한 안경을 끼고 있습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20명의 소비자 모델들은 저 많은 전문 보조 출연자들 사이에 끼여서 CF만 찍고 말았을까요? 아닙니다. CF 촬영을 마치고 빅뱅과 함께 사진도 함께 찍고,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VCD도 선물로 받아 가셨습니다. 빅뱅과 함께한 쿨한 CF촬영 현장의 추억,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Stay Cool~~~~~~



빅뱅의 CF 촬영 스틸컷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