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1월 넷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맥스 맛집 이야기

잠시 물러났던 한파가 다시 기승을 부리는 주말입니다. 이렇게 추운 시기에는 추운 날 입 안을 훈훈하게 만들어 줄 음식들이 생각나는데요. 역시 맛있는 음식에는 맥스도 빠질 수 없겠죠?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하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비투지기가 준비한 맥스와 함께하는 맛있는 음식 이야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입안을 훈훈하게 해줄 맛있는 음식 이야기!! 함께 보러 가실까요?

maywish님이 전하는 종로 이자까야 이야기


종로에서 회사 동료들과 일 끝나고 술 한잔 하러 나서신 maywish님. 일행분들 모두가 일식 주점을 좋아하셔서 종로에 있는 이자까야 '소소'로 향하셨다고 합니다. 기본 안주로 삶은 풋콩이 나왔다는데요. 삶은 풋콩은 콩깍지 속에서 한알 한알 빼먹는 재미가 일품이죠^^ 맥주는 맛있는 음식의 맛을 살려줄 맥스와 함께 하셨다고 합니다. 안주로는 정말 다양한 음식을 드셨는데요. 첫번째 메뉴는 맥주의 단짝친구인 치킨!! 치킨 카라아게인데요. 양은 적지만 바삭바삭해 보이는 사진의 식감이 그 맛을 대변해 주고 있었습니다. 두번째 요리는 아게다시도후 인데요. 두부를 튀겨 소스국물에 담큰 안주라고 합니다. 보통 맑은 술이랑 많이 마시는 안주인데, 맥스와 함께 마셔도 잘 어울린다네요^^ 세번째 요리는 횟집의 기본 안주로 많이 볼 수 있는 콘버터였는데요. 마요네즈나 크림소스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나 맥스와의 궁합은 말이 필요 없겠죠?^^ 이 외에도 타코와사비와 치즈계란말이를 더 드셨다는데요. 안주의 양은 적지만 저렴한 가격 덕분에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합니다.

조여사님이 전하는 홍대 피자 이야기


조여사님은 홍대에 위치한 피자 전문점 코요테살룬을 다녀오셨는데요. 코요테 살룬은 즉석에서 도우를 손으로 펴낸 후 오븐에 구워 피자를 만든다고 합니다. 피자뿐 아니라 샐러드와 폭립, 어니언링등의 사이드메뉴도 함께 판매한다고 하네요. 바베큐쉬림프피자, 청포도샐러드 그리고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셨습니다. 청포도 샐러드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을 뗴어서 치즈, 야채, 포도를 함께 얹어서 먹어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양도 많아서 샐러드 하나로도 든든해질 정도라고 하네요. 샐러드에 이어 바베큐쉬림프피자가 나왔는데요. 정통 나폴리탄 피자가 뉴욕식으로 해석되어 새로운 맛을 맛볼 수 있답니다. 맥스와 함께 즐기는 맛있는 피자와 청포도 샐러드!! 자연스레 군침이 돌게 만드는 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