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번주에는 모임이 많아 소맥을 할 듯....

    2013.01.21 12:46 [ ADDR : EDIT/ DEL : REPLY ]
  2. 오~~~ 왠지 오늘 소맥을 달리고 있는 제모습이 떠오르네요..ㅎㅎ

    2013.01.21 15:49 [ ADDR : EDIT/ DEL : REPLY ]
  3. 쏘맥이 특별히 먹고싶은 날이 있졍.

    2013.01.21 16:18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캬~~ 지대로 맛여행이네요,..^^
    작년 딱 요맘때 제주갔던 기억이 스멀스멀 하네요~~ ^^

    2013.01.17 19:51 [ ADDR : EDIT/ DEL : REPLY ]
    • 제주도 여행에서는 제주도에서 먹기에 더욱 특별한 음식들!! 절대 놓쳐선 안되죠~^^

      2013.01.17 22:10 신고 [ ADDR : EDIT/ DEL ]
  2. 제주도는 맛난 음식들이 많아서 여행하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잘 봤습니다~

    2013.01.18 04:54 [ ADDR : EDIT/ DEL : REPLY ]
  3. 사진만봐도 힐링이 저절로 되겠는데요..

    2013.01.18 08:21 [ ADDR : EDIT/ DEL : REPLY ]
  4. 맥주의 여왕

    이렇게 좋은 곳에서 좋은 생각많이 하고 오셨어요? 아...ㅠㅠ 저도 힐링이 필요해요 떠나고 싶어~~~ 제주도 가게 되면 저 카페 꼭 가봐야지

    2013.01.18 11:25 [ ADDR : EDIT/ DEL : REPLY ]
    • 바다와 맞닿은 풍경 바라보며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맛보고 나면 어느새 힐링~!!

      2013.01.18 14:31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말맛없었어요

    2015.01.18 03:12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 얼마전 동해에서 모둠으로다가..ㅋㅋ ^^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1.05.12 09:13 [ ADDR : EDIT/ DEL : REPLY ]
  2. 키두기

    아... 도미 도미 도미회.... 먹고 싶군요

    2011.05.19 11:11 [ ADDR : EDIT/ DEL : REPLY ]
  3. 집에 나중에 노력할 것입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여자 오늘 열심히 작업을해야합니다.

    2011.07.12 16:55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바다가 나를 부르는구나 아으호...

    2010.04.26 12:21 [ ADDR : EDIT/ DEL : REPLY ]
  2. 역시 비투걸님은 럭셔리한 삶을 사시는군요..
    김군의 현실은 세우깡에 맥스..ㅎㅎ

    2010.04.26 17: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에이 믿을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예준이랑 함께라면 새우깡이 웬만한 횟감보다 더 맛있을 것 같은데요? 히힛 : D 김군님 파이팅~^^*

      2010.04.26 23:22 신고 [ ADDR : EDIT/ DEL ]
  3. 아... 이제 세시반인데.. 배가 너무도 고파지게 만드셨군요..ㅠㅠ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겠습니다+_+

    2010.04.27 15:30 [ ADDR : EDIT/ DEL : REPLY ]
  4. 또 오랜만에 들르게 됐네요 ㅜㅜ 집에 오면 잘 안하는지라ㅋ
    포스코 직원은 아니지만 포스코센터에 근무하는 저에게 훅~ 와닿는 포스팅이라고 생각했지만 -_-+
    10만원이라니!!! 떽!!ㅋ 박봉 직장인에겐 꿈도 못 꿀... ㅋㅋㅋㅋ
    저라면 저런거 먹으면.. 정신없이 먹느라 바쁠텐데 언제 다 찍으셨데요 ㅋ
    군침 흘리고 갑니다 ㅠㅠ

    덧, 냉장고에서 상해가는 맥스나 한잔 하고 자야겠네요 ^^ 전.. 6,7 휴가니까효 ㅎㅎ

    2010.05.05 22:48 [ ADDR : EDIT/ DEL : REPLY ]
  5. ㅎㅎ 싱싱한 하얀살들을 보니....꼴깍...... 역시 회는 언제 먹어도 맛나염....

    2010.05.12 14:09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회 무지 좋아하는데 강남역이면 바로 옆이기도 하고 날잡아 고고씽 해야 겠네요.

    2009.09.25 17:03 [ ADDR : EDIT/ DEL : REPLY ]
    • 고고씽고고씽~*^^*

      늦은 댓글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09.11.27 11:48 [ ADDR : EDIT/ DEL ]
  2. ㅎㅎㅎㅎ

    청회수산 체인인데 ;;
    어디있는 청회수산을 가도 다 저렇게 나옴 ;;
    근데..음..저의 동네는 광어 대짜에 매운탕까지 해서 35000원이니깐..
    역시 강남이라 조금은 더 비싸네요 ;;

    2009.11.27 11:27 [ ADDR : EDIT/ DEL : REPLY ]
    • 안녕하세요. ㅎㅎㅎㅎ님

      여기는 청정회수산인데....
      말씀하신 청회수산과 같은 곳인가요??

      나중에 ㅎㅎㅎㅎ님네 근처도 가보고 싶네요 ^^

      2009.11.27 11:48 [ ADDR : EDIT/ DEL ]
  3. 청정수산대표

    청정수산은 체인이 아님니다 강남 교보사거리 논현동은 제가 12년전부터 웅영했습니다 저희영업장이 잘되어서 비슷한 업소와 같은 이름으로 많이 영업중입니다 하지만 저희 업소는 다른노하우로 손님께 최상의 써비스를 약속합니다 청정회수산 대표입니다 죄송합니다

    2010.01.06 19:42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