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새해에도 이 식탐은 어쩔수가 없는건가..아..ㄷㄷ ㅠㅠ

    2011.01.03 12:10 [ ADDR : EDIT/ DEL : REPLY ]
  2. 막국수 매콤하니 맛나보이네요.
    잘 봤습니다~

    2011.01.04 09:28 [ ADDR : EDIT/ DEL : REPLY ]
  3. 메밀막국수가 저에게 달려 오는듯 해요..ㅎㅎ ^^ 수육과 함께요..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1.01.04 10:19 [ ADDR : EDIT/ DEL : REPLY ]
  4. 감성PD

    막국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ㅎㅎ

    2011.01.04 11:31 [ ADDR : EDIT/ DEL : REPLY ]
  5. 감성PD

    막국수.. 당장 먹고 싶어요. 매콤한 막국수 특히 좋아하는데욤. ㅎㅎ

    2011.01.06 13:39 [ ADDR : EDIT/ DEL : REPLY ]
  6. 막국수 정말 먹구싶은데,,,맨날 기회가 없어요
    제가 갔던 군부대도 막국수 유명한 곳이 였는데,,,,
    휴가 나오면 집에 가기 바빠서 먹지도 못하고 ㅜㅜ

    2011.01.07 00:45 [ ADDR : EDIT/ DEL : REPLY ]
  7. 티디

    여기 정말 강추하는 곳입니다!
    전 왠만하면 맛있다는(?)말을 안하는데..
    여긴 정말 인정!!!
    제 남친도 제가 맛있다고 할만하다고 하더군요
    여긴 참 자주 생각나는데..멀어서 잘 못가는것이 아숩
    정말 맛으론 별100개!!

    2011.03.08 19:21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