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맥주를 어디에 담아 마실까? 재미있는 맥주 소품 살펴보기

맥주를 좀 더 특별하고 재미있게 마실 수 있는 법 없을까요? 비투지기가 이전에 야구장에서 마시기 좋은 맥주 모자를 소개했는데요. 양옆에 맥주 캔을 끼운 뒤 빨대를 꽃아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는 모자였죠. 그럼 이것 말고 또 다른 엉뚱한 맥주 소품은 없나 궁금하시다고요?
그래서 비투지기가 좀 더 재미있고 특별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독특한 맥주잔을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함께 볼까요?

맥주를 더욱 차게! 맥주 냉동 컵

출처 : http://bit.ly/gQEGxP

호프집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맥주 냉동 컵입니다. 컵의 안쪽 벽과 바깥쪽 벽 사이에 공간이 있고, 여기에 액체가 있는데요. 이 컵을 냉동실에 놓고 얼리면 사이의 액체가 얼게 되죠. 그래서 컵 안에 맥주를 따르면 얼어 있는 액체 덕분에 시원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급하게 맥주를 차갑게 해서 먹기에도 참 좋겠죠? ^^

거품이 잘 일어나는 기울어진 컵

출처 : http://bit.ly/hL8RH4

이 맥주컵은 컵을 똑바로 세워 맥주를 따를 수도 있지만, 바닥이 비스듬해 살짝 기울인 상태로 따를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맥주 따를 때 항상 컵을 기울여야 해서 조금 귀찮았던 분들 계시죠? 또 맥주잔을 얼마나 기울여야 할지도 모르겠고요. 이 컵 하나만 있으면 고민이 해결됩니다.

컵이 이중으로 되어 있는 맥주 잔

맥주를 따르면, 다시 맥주가 생기는 것 같은 신기한 컵?! 바로 드라이 피니시 d 잔이 그러하죠. 컵 안에 맥주를 부으면 맥주 병 모양으로 맥주가 담기게 되거든요. 무척 재미있죠? 시각적인 즐거움과 샤프한 끝 맛 덕분에 더욱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것과 비슷한 맥주가 거꾸로 차오르는 컨셉의 맥주컵이 있어요^^)

또 비슷한 컵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기에 조금 더 찾아봤습니다. 

출처 : http://bit.ly/ejIzoO

예쁜 모양의 맥주잔이죠? 컵의 안쪽과 바깥쪽이 서로 떨어져 있어 열전도율이 낮아 맥주가 미지근해지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ICON CONCEPTS 더블 월 맥주 글라스 )

출처 : http://bit.ly/epBfpD

또 비슷하게 와인잔을 맥주잔 모양 안에 담아 마실 수도 있어요. 맥주를 마시고 싶지만 부득이하게 와인을 마셔야 하는 자리라면, 모양이라도 맥주잔 기분을 낼 수 있는 특별한 잔이죠. 혹은 반대로 여기에 맥주를 부어서 와인잔스럽게 마시는 것도 재미있겠죠? (맥주잔 속의 와인잔)

맥주도 이제 액세서리다! 허리에 차는 맥주

출처: http://bit.ly/aXksvs

맥주가 우리의 삶에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다 보니, 맥주를 늘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한시라도 맥주를 손에서 떼기 싫어하는 분을 위해 '허리에 찰 수 있는' 맥주병 홀더가 나왔어요. 이 홀더를 허리에 차고 좋아하는 맥주를 꽂으면 되겠죠? 단, 조심하세요! 맥주를 탐내는 누군가가 슬쩍 맥주만 쏙~ 빼갈지도 모르니까요. (허리에 차는 맥주 홀더)

또 어떤 맥주 관련 소품들이 있을까요? 비어투데이 여러분이 알고 계신 멋진 소품이 있다면 댓글로 살짝 알려 주세요. 혹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맥주 소품은 어떤 건가요? 함께 공유해 보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