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맥주 관련 다양한 아이템 - 맥주는 호프집 냉장고에서만 볼 수 있는 게 아냐!!

요즘은 갈 수록 봄과 가을이 짧아지는 느낌입니다. 왠지 여름이 금세 성큼성큼 다가올 것 같죠? 봄이 빨리 가는 건 속상하지만  여름이 오면 야구장에 가서 맥주와 치킨 먹을 생각에 비투걸 가슴도 콩닥콩닥하는데요. 야구장에서 먹는 맥주의 맛이란!!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죠~ 인천 문학구장에는 고객들을 위해 바베큐 존과 무료 Wi-Fi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야구장 데이트도 참 즐거울 것 같습니다.


예전에 비투걸이 비어투데이에 야구장에서 쓰는 맥주모자를 소개했었는데요.  (자세히 보기) 이번 기회에 여름을 기다리며 다양한 맥주 관련 소품들을 모아 보았어요.  한번 같이 보실래요?

1. 맥주 마시는 남자 메뉴판
맥주 전문점에 두면 너무너무 인기 있을 것 같은 메뉴판입니다. 왠지 손가락 아래 칠판에는 '오늘의 스페셜', '오늘의 특별 안주' 와 같은 것을 써 두어야할 것 같죠? 비투걸도 하나 갖고 싶네요. +_+

2. 맥주 마시는 강아지 라이터 덮개
맥주 없이는 인생도 없는 법!! 강아지가 말하는군요. NO BEER NO LIFE!  6월 2일 선거를 앞두고 나온 No Vote, No Kiss! 란 구호가 생각 나네요. ^^; 재미있는 라이터 케이스입니다. 일반 라이터에 요 깜찍한 케이스를 쒸우면 되는데요. 라이터를 다 쓰면 다른 라이터를 꽂아주면 되요. 술자리에서 라이터 자주 잃어 버리시는 분들, 라이터에 애착을 가지실 수 있으시겠죠?

3. 맥주병 샌드백
가가네닷컴에서 판매하는 맥주병 샌드백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마셔서 풀 수도 있겠지만, 때려서 풀수도 있는 좋은 아이템이네요. ^^; 맥주병이 하이트라니 무척 반갑네요!! 근데, 이게 언제 디자인? ㅎㅎ

4. 맥주잔 열쇠고리


이건 파란님의 블로그에서 본 맥주잔 열쇠고리예요. 컵 안에 들어 있는 맥주가 일반 플라스틱이 아니라 움직인다고 하는데요.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구입한 것이라고 합니다. 국내에는 이런 거 없을까요? 갖고 싶네요. 아시는 분 있으시면 소개해주세요~ *^^* 근데, 자동차 열쇠고리로는 비추합니다. 운전하려고 키를 잡을때 마다 맥주 생각 나면 곤란하잖아요. ^^;

5. 맥주잔 선글라스

G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맥주잔 선글라스입니다. 초록색과 노란색이 있는데요. 맥주 색인 노란색이 왔으면 좋겠지만 초록색도 나쁘진 않을 것 같죠? 설명이 참 재미있네요.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 디자인이기 때문에 파티와 이벤트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제품 특성상 색상과 이미지는 임의배송된다고 하니...주문하면 어떤 제품이 올지 기다리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랜덤이라니~~~)

6. 맥주병 선글라스


스투피드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재미있는 맥주병 선글라스입니다. 의원아저씨 가면을 쓰고 있어서 더 유쾌해보이는 군요. 스투피드 사이트에는 굉장히 특이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특이한 장난감이나 엽기 소품들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하지만 앞에 소개해드린 맥주를 모티브로한 선글라스는 이미 2009년 두바이에서 2010년 남아공 축구게임 본선 진출이 확정되던 UAE전에서 하이트의 붉은 악마들이 응원에 이용하기도 했었습니다. ^^;  하이트 선글라스가 훨씬 이쁘지 않나요?


7. 맥주 반지의 제왕

맥주 반지입니다. 맥주 잔 위에 맥주캔에서 떨어지는 맥주까지 표현을 하다니 굉장히 섬세하죠? 사진으로는 맥주 거품도 정말 레알해보여요. 흘러 넘치는 거품이 입술을 가져가게 되는 반지네요. 키스 유발 반지? 하하 오랫동안 이성과의 스킨십이 없으셨던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비투걸 손에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 -_-;; ㅎㅎ

8. 맥주 머니 저금통

맥주를 언제나 마시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도 생각해야죠~ 저금통에 맥주 마실 자금을 모아 보는건 어때요? 저금통도 맥주컵과 비슷한 사이즈라고 합니다. 저금통을 볼 때마다 맥주 생각에 저축을 굉장히 열심히 할 것 같네요.

9. 글라스 퍼즐 맥주
맥주잔 모양의 퍼즐입니다. 재미라기 보단, 장식용으로 좋겠네요. 컵 안에 퍼즐 조각들을 차곡차곡 맞춰서 쌓으면 되는데요. 한 개라두 남으면 안된다고 해요. 한 개라두~ 술 한잔 두잔 마시면서 하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퍼즐의 난이도는 똑같겠지만, 음주량에 따라 난이도가 자동 조정될 수 있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하하 ^^

10. 휴대하기 좋은 맥주 조끼? beer belly


이건 비어투데이에 odlinuf님께서 트랙백을 달아 주셔서 알게 된 것인데요. 맥주를 담는 조끼입니다. 가방 같기도 하군요. 저 빨대를 이용해서 맥주를 마실 수 있나봐요. 안에는 얼음주머니와 맥주캔 6개 정도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걸어 다니면서 간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겠죠? 어딘가에 맥주를 숨겨서 가져가고 싶다면 이 맥주 조끼(?) 가방(?) 위에 티셔츠를 걸쳐주면 감쪽같을 수 있어요. 다만 안타깝게도 살~짝 배가 나와 보일 수는 있습니다.


앞에 소개해드린 제품 중 여러분이 가장 득템 하고 싶은 아이템은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 또 다른 재미난 아이템 아시는 것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 Stay C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