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더위를 한방에 씻어줄, 초 깔끔한 진로로 만드는 시원한 소주 빙수

요즘같이 푹푹 찌는 더위에 입맛이 뚝 떨어졌다고 느끼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무더운 여름엔 시원하고 상큼한 빙수가 끌리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무더위 입맛을 살리는 이색 빙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초 깔끔한 맛이 일품인 진로와 상큼한 제철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주 빙수입니다! 투명한 얼음 토핑을 만드는 재미부터 시원함까지 얻을 수 있는 소주 빙수를 함께 만들어볼까요?


알록달록 만드는 재미가 있는 소주 빙수

 <소주 빙수 재료>

진로 100ml, 청포도 음료 480ml, 과일 젤리 적당량, 청포도 반 송이

추가로 부어 마실 진로 적당량



1. 청포도 음료를 체에 밭쳐 청포도 알갱이를 걸러주세요.


2. 알갱이를 거른 청포도 음료에 진로를 부어 섞어줍니다. 


3. 준비해둔 얼음 틀에 청포도 음료와 진로를 섞어 만든 얼음 베이스를 넣어 얼려줍니다.


4. 동그란 얼음 틀에 과일 젤리를 하나씩 넣어줍니다.


5. 과일 젤리를 넣은 얼음 틀에 얼음 베이스를 넣고 꽁꽁 얼려주세요.


6. 깨끗하게 씻은 청포도를 하나씩 떼어 얼려줍니다. 


7. 얼음 틀에 얼려 놓았던 얼음 베이스를 빙수기나 아이스 믹서기에 넣어 곱게 갈아줍니다.


8. 준비된 그릇에 얼린 청포도와 빙수를 담고 토핑으로 얼린 청포도와 젤리 얼음을 얹어주면 아삭아삭 시원한 소주 빙수 완성! 




TIP! 완성한 소주 빙수에 초 깔끔한 진로를 부어 먹으면 청량감은 배가 된답니다!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두 가지 재미와 시원한 맛을 가진 소주 빙수

콧노래가 절로 나는 상큼한 맛을 가진 올여름 초 깔끔한 디저트, 소주 빙수! 예쁘고 투명한 얼음을 보며 한 번 반하고, 뜨거운 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맛에 두 번 반하게 된답니다! 칵테일을 얼려 먹는 것만 같은 초 깔끔하고 아삭아삭한 맛에 계속 손이 가는 마법을 보게 되실 겁니다. 


후덥지근한 요즘 날씨에 초 깔끔한 시원함을 즐기고 싶다면? 친구들과 모여 초 깔끔한 진로와 즐기는 달콤 상큼한 과일로 만드는 이색 디저트, 소주 빙수를 만들어보세요. 친구들과 인스타 감성 가득한 사진도 남기고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