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선선한 저녁 1664블랑 한 잔? 아일랜드 풍 강남역 맛집 더블린테라스

입추가 지났습니다. 절기상으로 입추가 지나면 더위도 조금 누그러질 법한데, 올 여름은 더위가 맹렬합니다.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밤, 그래도 새벽에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에 가을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죠. 비어투데이가 이번엔 여름과 가을 사이에 즐기면 좋을 분위기 좋은 펍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특별히, 저희가 찾아간 곳은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맥주, 프랑스를 머금은 1664 블랑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선선한 저녁 바람이 부는 테라스에서 맛있는 요리와 피로회복제 같은 맥주 한 잔! 3박자가 어우러지는 분위기 깡패 유럽풍 펍에서 하루의 피로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1664 블랑과 함께여서 더욱 완벽한 펍, 강남에 위치한 ‘더블린테라스’로 지금 떠나보시죠!




좋은 음악과 멋진 분위기, 맛있는 맥주가 함께하는 강남 ‘더블린테라스’

펍이라는 공간은 단순히 술을 마시고 음식을 먹는 것을 넘어, 술 한잔 시켜놓고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즐거움을 함께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강남역에서 조금만 걸어 올라오면 조용한 골목에 정통 펍 분위기의 더블린테라스가 위치합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더블린테라스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밤이 되면 시원한 맥주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도 늘 붐빕니다.

유럽 정통 펍의 느낌을 잘 표현한 매력적인 더블린테라스! 유럽풍의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시원한 맥주 한잔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스팟입니다. 프랑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1664블랑과도 매우 잘 어울리는데요. 뜨거운 햇빛을 피해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실내에서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이 되면 야외 테라스에서 맥주를 즐기려는 분들의 발걸음이 이어집니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한 더블린테라스에서 1664블랑과 맛있는 음식이 더해진다면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이 아닐까요?

프랑스 밀 맥주 판매 1위를 자랑하는 1664 블랑! 프랑스를 그대로 담아 유럽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블랑을 생맥주로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겨보세요. 생맥주 특유의 시원하고 생생한 맛을 더한 1664 블랑 한 잔이면 그날의 피로가 싹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프랑스에 직접 여행 가 마시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상큼한 1664 블랑! 색에 한번 반하고 맛에 한번 더 반하는 블랑은 달콤하게 마무리 되는 맛으로 기존 맥주들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최근 2030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며 생맥주로 판매되는 다이닝바, 펍을 찾아다닐 만큼 마니아 층을 형성한 맥주이기도 합니다.



오렌지향을 머금은 상큼한 1664블랑 한 잔에 피쉬앤칩스!

야외테라스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과 1664블랑 맥주 한 잔! 신선한 대구살에 특별한 튀김옷을 입혀 튀김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피쉬 앤 칩스와 상큼한 야채와 파마산치즈가 토핑된 더블린 피자와 함께 더욱 맛있게 맥주를 즐겨보세요. 

한 여름 밤 무더위를 달래주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신다면, 강남 더블린테라스에서 짜릿한 1664블랑 맥주 한 모금으로 잠시 피서를 떠나보세요. 프렌치 스타일의 밀 맥주 1664블랑이면 더위와 함께 쌓였던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더블린테라스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7-15 태리빌딩

- 영업시간 : 평일 14:00~02:00 / 주말 13:00~02:00

- 추천메뉴 : 피쉬 앤 칩스, 더블린피자




유럽의 분위기가 물씬, 젊은 세대들의 발길을 이끌게 만드는 매력적인 펍 강남 ‘더블린’

외국에서나 볼 법한 펍이 자리잡고 있는 이 곳은 강남역 번화가 근처에 위치한 더블린입니다. 흥겨운 음악과 즐거운 분위기, 거기에 맛있는 음식과 술이 더해져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인데요. 지나가는 사람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매력이 가득한 곳이기도 합니다.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경쾌한 펍 분위기를 살린 인테리어를 연출한 더블린. 매장 곳곳에 진열된 소품들만 봐도 유럽 정통 펍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저녁 시간 대에는 학교 일과를 마친 대학생, 퇴근 후 간단히 즐기러 온 직장인들로 북적입니다. 

시원한 1664블랑 맥주와 함께 생감자를 오븐에 구워 아일랜드식 튀김옷을 입혀 튀긴 뉴문 포테이토 하나면 몇 잔의 맥주도 거뜬한데요. 1664블랑의 풍부한 거품 맛 뒤에 씁쓸하면서도 쓰지 않은 맛으로 감자튀김과 맥주의 감칠맛을 높이는 것이 바로 이 조합의 매력이 아닐까요?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시원하게 넘어가는 맥주와 바삭한 포테이토 한 조각이면 갈증 해소는 물론, 쌓였던 스트레스도 함께 씻겨 내려가는 기분이 들 것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싫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진정한 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기여서가 아닐까 싶네요. 더블린에서 1664블랑 맥주에,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요리를 즐기며 잠시나마 프랑스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더블린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42 흥국생명빌딩

- 영업시간 : 매일 13:00~02:00 (연중무휴)

- 추천메뉴 : 뉴문포테이토, 아이리쉬 소시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한 잔의 맥주는 지치고 힘들었던 순간을 잊어버리게 만들죠. 선선한 저녁 더블린테라스, 더블린에서 맛있는 음식, 그리고 시원한 1664블랑 맥주 한 잔과 함께 하루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