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4월 첫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이야기


날씨가 따뜻해지나 싶더니 이번 주말은 급작스럽게 찾아 온 꽃샘추위로 야외활동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출산 후 모유수유 중이신 맘들은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마시고 싶지만 못 드실 때가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모유수유 중이시지만 가끔씩은 시원한 맥주맛을 즐기시는 블로거의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봉오리맘님이 전하는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이야기

주말에는 외갓집 가족들이 모두 모여 맛있는 저녁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신다는 봉오리맘님. 그러나 봉오리맘님은 얼마 전 출산을 한 이후로 모유수유 중이시기 때문에 평소에 술을 드시기는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점점 무르익고 흥겨운 가족들과의 치맥타임이 시작되자, 무알콜맥주인 하이트제로와 함께 맛있는 치맥타임을 즐기셨다고 하네요!

 


출산 후 체중관리에도 신경쓰신다는 봉오리맘님은 355ml에 60kcal 라는 낮은 칼로리를 가진 하이트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맥주는 역시 글라스에 꼭 따라 마셔야 한다며 집에 구비되어있는 투명한 글라스잔에 시원한 하이트제로 맥주를 가득 따라주셨네요! 가족들과 함께 1차 건배타임!



모유수유 시기에는 기름진 음식, 밀가루음식, 맵거나 짠 음식은 피하시지만 한 달 만에 처음으로 가지는 시간!

하이트제로 함께하는 불타는 치맥타임을 즐겨보시기로 하셨답니다. 오랜만에 맛보는 치킨과 맥주와의 조합은 정말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환상적이었다고 하시네요! 무알콜 맥주이지만 하이트제로는 밍밍한 맛 없이 시원한 맥주맛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으셨다고 해요~



왼쪽이 알코올이 첨가된 하이트맥주, 그리고 오른쪽이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입니다. 육안으로는 쉽게 분간이 어려우시죠? 봉오리맘님도 가족들과 함께 건배를 하면서도 진짜 취하는 건 아닐까 걱정을 할 정도로 정말 일반 맥주를 즐기는 기분이셨다고 하네요!

 


모유수유 중이신 전국의 어머님들! 갑작스럽게 시원한 목 넘김의 맥주가 그리우시다면, 봉오리맘님과 같이 즐거운 주말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