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함께해서 더 신나는 '쏘맥잔'을 소개합니다

지난 9월 6일, 국내 최고의 맥주를 만드는 회사 하이트맥주와 국내 최고의 소주를 만드는 회사 진로가 만나 '하이트진로'가 출범했습니다. '뜨겁게 살자'라는 슬로건을 갖고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주류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요.

하이트맥주와 진로가 만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조금 독특한 기념잔을 만들었답니다. 바로, 많은 애주가가 사랑하는 소주와 맥주를 재료로 한 대중적인(?) 칵테일 쏘맥의 황금비율을 찾아주는 '쏘맥잔'입니다.

하이트맥주의 맥주와 진로의 소주가 만나 쏘맥!!

쏘맥잔에 소주를 얼마나? 맥주를 얼마나~ 부어야 할지 잘 감이 잡히지 않는 분들을 위한! 그냥 밋밋한 컵에 술을 마시기에 싫은 감각있는 분들을 위한! 술에 취하고 재미에 취하는 쏘맥잔입니다. 컵은 모두 네 종류랍니다. 지금부터 비투지기가 각각 컵을 소개해 드릴게요. 에헴~

자칫하면 물릴 수 있는 상어 소맥잔

쏘맥잔에는 각각 소주의 양과 맥주의 양이 눈금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쏘맥 쏘맥 꺄악! 쏘맥이 나타났다!' 글씨가 쓰여 있는 상어 쏘맥잔입니다. 부드러운 쏘맥의 바다에 풍덩 빠져보세요.
이웃사촌 쏘맥잔

다같이 건배! 이웃사촌 쏘맥잔

아랫집 할아버지도 윗집 언니도 옆집 강아지도 함께 건배를 하는 이웃사촌 쏘맥잔입니다. 이웃사촌 쏘맥잔을 들고 "다같이 건배~!!!!"를 외쳐볼까요? 쏘맥을 너무 지나치게 즐기다간 형님, 누님도 못 알아볼 수 있으니 자신의 주량에 맞게 소주의 분량을 조정해주세요. 

골고루~ 회오리 쏘맥잔

오늘은 이 바다에서 맥주를 낚고, 내일은 저 바다에서 소주를 낚는... 강태공이 되어 봅시다. 쏘맥은 골고루 자알 저어야 하는 법, 가끔은 휴지를 대고 쏘맥 회오리를 보이면서 천장으로 휙 날리는 퍼포먼스도 보여야 하는 법. 회오리가 어려우신 분은 젓가락으로 슬쩍 휘휘 저어주세요.

사원을 위한 회식 쏘맥잔

취하고 또 취하는 회식자리! 늘 주는 대로 술을 받아 마셔야 하는 사원들의 고통을 줄여달라! 줄여달라! 회식 쏘맥잔의 사원주는 소주의 분량이 적습니다. 대신의 임원주의 분량은... 무시무시하네요! 역시 'OLD is STRONG!' 임원은 강한 법이죠! 대신 사원들에게 이제 약한 술을 주자고요. 임원님들!! 네? 임원이 술을 따라줄 때가 임원주이고, 사원이 술을 따라줄 때가 사원주 아니냐고요? (흠흠.. 글쎄요 ㅋ) 술은 언제나 주량껏 마셔야 하는 법이니까 재미로만 즐겨주세요~

이 쏘맥잔은 대형할인점에서 쏘맥잔 컬렉션 세트로 판매 중입니다. 하이트맥주 6캔 혹은 참이슬 6병을 사시면 컵 4개를 얻으실 수 있으신데요~ 컵은 랜덤으로 들어 있으니 컵 수집에 관심 있으신 분들, 네 종류의 컵을 모두 모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