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uuu

    엄청 맛있겠네요 산에 가야 먹는 오리가 왕십리에 있었네요 ㅎㄷㄷ

    2019.12.16 19:08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늘 킹크랩 먹으로 갑니다.ㅋㅋ

    2012.12.04 12:45 [ ADDR : EDIT/ DEL : REPLY ]
    • 킹크랩의 야들야들한 흰살을 쏘옥~ 빼먹는 맛이란! 부럽습니다 핑구야 날자님^^

      2012.12.04 14:44 신고 [ ADDR : EDIT/ DEL ]
  2. 오호~~ 지금 이시간에 바로 달려 가야 겠네요..^^ 캬..한잔 생각나는 날입니다..^^

    2012.12.04 19:23 [ ADDR : EDIT/ DEL : REPLY ]
    • 핑구야 날자님! 오후부터 눈이 많이 온 뒤 더 추워진다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2012.12.05 09:13 신고 [ ADDR : EDIT/ DEL ]
    • 저 복돌이인데..ㅋㅋ 위에 핑구야 날자님이 워낙 유명하신 분이라..ㅋㅋㅋ ^^ 비투지기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2012.12.05 10:40 [ ADDR : EDIT/ DEL ]
    • 비투지기가 펑펑 오는 눈에 정신을 빼앗겨 실수를 했네요^^; 복돌이님 즐거운 점심식사 하셨나요? 퇴근길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2012.12.05 13:27 신고 [ ADDR : EDIT/ DEL ]
  3. 군침도네요.

    저도 여기 단골인데... 낙지 떡불고기랑 산조개찜 맛이 일품이죠. 양도 많고... 최고네요. 이번 주말에 한번 가야겠습니다.ㅋㅋㅋ

    2013.01.14 19:41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쇠주 한잔 생각나네요...ㅋㅋ

    2011.10.28 19:05 [ ADDR : EDIT/ DEL : REPLY ]
  2. 잉래서 아들이 있어야 한다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울 아부지도 저렇게 한 잔 하시고 싶으실 것 같은데..
    쩝.....

    2011.10.29 07:24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국수 맛있는 집에 가면 국수를 마신다고 하지요.
    후루룩 후루룩 몇 번 하면 면은 뱃속에 다 있지요. ㅎㅎㅎ

    2010.08.17 15:19 [ ADDR : EDIT/ DEL : REPLY ]
  2. 만 원에!! 3가지 국수를!!
    게다가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ㅠㅠ 서울에는 저런 곳이 없을까요.. 엉엉

    2010.08.17 15:44 [ ADDR : EDIT/ DEL : REPLY ]
  3. 원래 허름할수록 맛있는게 진리입니다. 바지락과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간 칼칼한 칼국수가 땡기는데요? ^^

    2010.08.17 15:57 [ ADDR : EDIT/ DEL : REPLY ]
  4. 대박인데요,, 그러나 멀다는...

    2010.08.17 17:46 [ ADDR : EDIT/ DEL : REPLY ]
  5. ㄲ ㅑ아아아앜~~~~~
    콩국수랑 해물국수 진짜 맛있겠다.. 이 새벽에 배고픈데 ㅡㅡ;;
    친가가 대천인지라 몇군대서 식사를 좀 하긴 했는데
    이곳은 처음보네요~ 오우 담에 가봐야지 ㅎㅎㅎ

    그나저나 서비스가 별점이 저런건 아마 시골이라 그럴꺼에요~
    도심지처럼 입소문이나 이미지관리같은걸 안하니까 ^^

    2010.08.18 05: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우와!! 콩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칼국수까지!! 왜 저런 맛집이 서울에는 없는걸까요?;ㅅ; 정말 아쉽고 아쉽습니다!!

    2010.08.18 11:00 [ ADDR : EDIT/ DEL : REPLY ]
  7. 3종셋트 국수 비빔맛,뜨거운맛,시원한맛 한여름에 다 즐길 수 있어서 굿입니다
    한번 입맛을 땡기는데요.

    2010.08.19 12:53 [ ADDR : EDIT/ DEL : REPLY ]
  8. 하하

    이거 대천해수욕장에서 먼가요? 해수욕장에서 얼마나 걸어야하나요?

    2011.04.19 16:31 [ ADDR : EDIT/ DEL : REPLY ]
  9. 그짓부렁

    정말최악입니다 맛집이라해서가봤는데라면사리에양념이왠일ㅋ서가지다간않맞고 ㅜㅜ

    2012.10.27 17:14 [ ADDR : EDIT/ DEL : REPLY ]
  10. 그짓부렁

    정말최악입니다 맛집이라해서가봤는데라면사리에양념이왠일ㅋ서가지다간않맞고 ㅜㅜ

    2012.10.27 17:14 [ ADDR : EDIT/ DEL : REPLY ]
  11. ㅋ 여기 정말 맛없어요 국수는 짜고. 조개돌은 씹히고. 지저분하기까지... 대천에소 30분 가량 걸려 ㄱ겄은데 기름값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집. 내가 만들어도 이정보다는 낫게 함

    2014.10.18 10:26 [ ADDR : EDIT/ DEL : REPLY ]
  12. 강력추천합니다,
    동네 사람이 인정하는곳 입니다,

    2015.04.22 14:30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투걸님 할루~

    전 수제비요~~ㅋㅋ 오알 만두국~~~캬악~~~~~

    2010.01.27 10:08 [ ADDR : EDIT/ DEL : REPLY ]
  2. 역시 기대를 버리지 않으시고 포스팅 사진 중간에 함깨한 맥주캔;)

    2010.01.27 10:58 [ ADDR : EDIT/ DEL : REPLY ]
    • 우히히~ 사실 병맥주랍니다 ㅋㅋ 라벨이 진짜 꼭 캔처럼 나왔군요 ^0^ raymundus님, 비투걸은 요즘 사진 찍기에 열중하고 있어요. 더 맛있는 음식 사진(?)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2010.01.28 09:20 신고 [ ADDR : EDIT/ DEL ]
  3. 역시 샤브샤브는 겨울철에 제맛이죠.
    소고기가 듬뿍든 칼국수, 근처 지날 일이 있으면 꼭 한 그릇 먹어야겠어요. ^^

    2010.01.27 11:22 [ ADDR : EDIT/ DEL : REPLY ]
    • 아, 저도 또 먹고 싶네요 -.-)~

      어제 비가 왔는데도 다행히 많이 춥지 않군요 ㅋㅋ

      힘찬 하루 되세요 ^^

      2010.01.28 09:20 신고 [ ADDR : EDIT/ DEL ]
  4. 비어투데이는 제 식욕을 너무 자극해서...자꾸 오기 힘들네요...ㅠㅠ
    아..살빼야 되는데~

    오늘밤 또 맥스 한잔과 함께 잠들어야 할 것 같아요~

    2010.01.27 20:33 [ ADDR : EDIT/ DEL : REPLY ]
    • 엉엉 ㅠㅠ 너무 걱정되시면....그럼 이왕이면 S맥주는 어떠세요?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ㅠ.ㅠ);; 비투걸은 그냥 먹고 운동하자는 주의라서 -ㅂ- 늘 먹어버린답니다~ ㅋㅋ

      2010.01.28 09:22 신고 [ ADDR : EDIT/ DEL ]
  5. 맛난것만 잔뜩...;;
    그치만 샤브샤브 그까이꺼, 일본에서 자주 먹으니 괜..괜찮아요.
    다만......; 칼국수도 없고 죽도 없고..
    그냥 슈퍼에서 궁물 사다가 고기 넣어서 먹을 뿐이고...

    하아아아아아...;ㅁ; 맛있겠다.

    2010.01.28 01:26 [ ADDR : EDIT/ DEL : REPLY ]
    • ^ㅁ^ 집에서 만들어 드시는구나~ 더 부러운데요? ㅎㅎ
      전 아직 집에서 만들어본 적은 없어용 'ㅁ')

      칼국수랑 죽은 만들기 쉬워요~

      밀가루 반죽해서 간단하게 수제비로 만들어서 드셔도 되고..

      죽도 밥과 계란만 국물에 풀어 드셔보세용 :D

      2010.01.28 09:23 신고 [ ADDR : EDIT/ DEL ]
  6. 이거 군침이 살살돌아 점심생각을 벌써 하게 되는군요.. ㅎㅎ
    다시 쌀쌀해지는데 따뜻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ㅎㅎ

    2010.01.28 10: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쥬니님~~*^^*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ㅎㅎ

      이번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D

      2010.01.29 16:52 신고 [ ADDR : EDIT/ DEL ]
  7. 예전에 친한형과 DDR 하러 압구정에 갔다가 배고파서 샤브샤브를 먹었는데 진짜 너무하더군요ㅋㅋ 가격에 비해 양은ㅠㅠㅠ

    2010.01.29 20: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휘유유 ㅇㅅㅇ);;;

      압구정 같은 곳은 정말 잘 골라 가야할 듯 해요 ㅠ.ㅠ

      전 예전에 리틀사이공인가..하는 쌀국수집 갔었는데
      거긴 꽤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만ㅋ족ㅋ

      2010.02.01 15:29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시원한 손해물칼국수가 절로 느껴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시원하게 먹고 갑니다.
    고운 하루 되세요.

    2009.11.09 09:21 [ ADDR : EDIT/ DEL : REPLY ]
    • 점심을 먹고 한참 지났군요.
      포스팅 보면서 다시 배가 고파지는 걸 보면 말이에요. ㅜ.ㅜ
      오늘 저녁엔 또 뭘 먹을까요? ㅎㅎ

      2009.11.09 16:46 [ ADDR : EDIT/ DEL ]
  2. 나보다 더 잘아는 분이 또있다뉘 ㅎㄷㄷ

    2009.11.24 18:44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