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6.11.30 01:22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주로 그만인데요...ㅋㅋ

    2013.07.19 08:16 [ ADDR : EDIT/ DEL : REPLY ]
  2. 정말 안주로 딱일듯 하네요~ ~^^

    2013.07.19 09:31 [ ADDR : EDIT/ DEL : REPLY ]
  3. 우가우가

    아~ 새콤달콤함이 여기까지 전해지는듯해요.....♥

    2013.07.19 10:01 [ ADDR : EDIT/ DEL : REPLY ]
  4. 캬 맛있겠따
    다욧중인데,,,, 한입만 먹어보겠습니다

    2013.07.19 13:27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좋은생각

    오호~ 만두를 계란말이 안에,, 이거 괜찮은데요. 한번 해 먹어봐야겠어요.

    2013.06.18 15:11 [ ADDR : EDIT/ DEL : REPLY ]
  2. 오~~ 요거 몇개 먹으면 배가 두둑하겠는걸요~~ ^^

    2013.06.18 20:02 [ ADDR : EDIT/ DEL : REPLY ]
    •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더욱 좋아요~ 볼록해진 배를 보며 기분마저 UP!!

      2013.06.20 12:57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병장

    깔끔한 비빔만두네요^^ 이시간에 요런 요리는 그냥 고문이랍니다.ㅎㅎㅎㅎㅎ

    근데..... 요리 재료가 비빔만두 만드는 재료가 맞는지요????

    2013.03.11 22:02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빔만두의 압권은 매콤함과 바삭함이죠,,ㅋㅋ

    2013.03.12 08:27 [ ADDR : EDIT/ DEL : REPLY ]
  3. 아흑~~~
    보기만해도 침 나와여~~~ㅋㅋ

    2013.03.12 18:38 [ ADDR : EDIT/ DEL : REPLY ]
  4. 방금 딤섬을 조금 먹고 왔더니 충격이 덜하네요..^^

    2013.03.12 20:22 [ ADDR : EDIT/ DEL : REPLY ]
    • 미리 침샘을 달궈주고 오셨군요^^ 비투지기는 포스팅을 올리고 만두전골로 아쉬움을 달랬어요~

      2013.03.13 09:22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호라~~~ 요거 맥주안주로 더할나위 없을듯 하네요~~
    아..한잔 몹시 땡기네요..ㅋㅋ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2.03.28 15:57 [ ADDR : EDIT/ DEL : REPLY ]
  2. 앗 요것 집에서 요렇게 쉽게 만들 수 있었내요+_+
    이번 주말에는 제가 한번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2012.03.28 16:55 [ ADDR : EDIT/ DEL : REPLY ]
    •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생각보다 간단하죠? ^^
      주말에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2012.03.28 16:59 [ ADDR : EDIT/ DEL ]
  3. 병장

    우와~~깜풍만두 완전 대박~~~
    맥주안주로 완전 맛있겠어요. 한 잔 생각나는군요^^ㅎㅎㅎ

    2012.03.28 23:46 [ ADDR : EDIT/ DEL : REPLY ]
    • 발상을 조금만 바꿨을 뿐인데 정말 대박 요리가 나왔죠? ㅎㅎ
      맥주 안주로 최고일듯합니다.

      2012.03.29 09:09 [ ADDR : EDIT/ DEL ]
  4. 어제 오땅과 오징어와 함께 딱 한잔 했답니다.ㅋㅋ

    2012.03.29 08:19 [ ADDR : EDIT/ DEL : REPLY ]
    • 핑구야 날자님은 오땅과 오징어를 정말 좋아하시는군요!
      정말 딱 한잔만 하셨나요? ㅋㅋ

      2012.03.29 09:10 [ ADDR : EDIT/ DEL ]
  5. 인형놀이

    이렇게 쉽고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 넘 좋습니다.ㅋㅋ

    2012.03.29 12:01 [ ADDR : EDIT/ DEL : REPLY ]
    • 좋아해 주시니 기쁘네요! ^^
      깐풍만두도 한 번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2012.03.29 12:57 [ ADDR : EDIT/ DEL ]
  6. 비밀댓글입니다

    2015.01.19 16:21 [ ADDR : EDIT/ DEL : REPLY ]
    • 안녕하세요 비어투데이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주신 내용은 확인 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5.01.20 10:12 신고 [ ADDR : EDIT/ DEL ]
    • 안녕하세요 김희원님,
      문의 주신 내용은 명확한 출처를 밝히신 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5.01.20 13:40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