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신묘년 1월 셋째주, 블로거들과 맥주 이야기

요즘 날씨가 무척 춥죠? 길거리에는 언 눈 때문에 빙판길이 많네요. 미끄러운 길을 걷다가 자칫하면 넘어질 위험이 있으니 걸을 때, 특히 음주 후 밤거리를 다니실 땐 더더욱 조심해야 하는 것 잘 아시죠? 아프면 우리가 사랑하는 맥주도 못 마신다는 사실!! (아픈 것도 싫고 맥주 못 마시는 건 더더욱 싫잖아요 >.<)

겨울에는 신경 쓸 것이 참 많죠. 동파 예방, 감기 조심, 미끄러짐 조심, 불 조심.. 안전하고 건강한 새해 보내도록 해요. 그럼 한 주 동안 블로거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요리하는 총각 님의 맥스 300mL 오옷!

요리하는 총각 님께서 오랜만에 마트에 가셨다가 맥스 병맥주 330mL를 한 박스 사셨답니다. 처음 본 맥스 330mL가 무척 귀여웠고 맥주 맛도 좋다고 하시네요. 앞으로 잘 부탁한다시는 요리하는 총각 님!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Vanilla Bean 님의 맥주 안주랑 잘 어울리는 바베큐 치킨 나초

Vanilla Bean 님께서 바베큐 치킨 나초 레시피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집에서 영화 한 편 보면서 맥주와 함께 먹기에 좋은 안주라고 해요. 나초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나 토핑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독특한 맛이 나죠. Vanilla Bean 님이 알려주신 레시피를 이용해서 만들어 먹고 싶네요.

명이 님의 좋은 맥주로 만들어본 좋은 느낌의 맥주비누!

명이 님께서 맥주 비누 레시피를 블로그에 소개해 주셨습니다. 안 그래도 맥주 효모가 피부에 무척 좋은 것 아시죠?! 비투지기도 얼마 전, 비어투데이에 맥주세안으로 동안 피부 만드는 법을 알려 드리기도 했는데요. 명이 님처럼 맥주를 이용해 직접 비누를 만들어 보아도 무척 좋을 듯 합니다. ^^ 명이 님과 함께 비누 만드는 법을 배워볼까요?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