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월 첫째주, 블로거들의 재미있는 맥주 이야기

2011년 신묘년이 밝은지도 어느새 일주일이 지났네요. 새해 계획 많이 세우셨나요? 혹시 이미 작심삼일로 끝난 건 아니죠? ㅎㅎ 올해는 건강도 챙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그런 목표를 세워보면 어떨까요? 뭐로 정하면 좋을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럴 땐 친구들과 함께 모여 맥주 한잔하면서 함께 계획을 짜보아요. (^0^)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새해 첫 주 동안 있었던 블로거들의 소식을 함께 살펴봅시다.

kanaraz 님의 맥주와 안주

바삭바삭한 베이컨과 스크램블 에그. kanaraz 님이 좋아하시는 음식이라는데요. 여기에 안주로 맥주를 마시면 참 행복할 것 같다고 하십니다. 노란 스크램블 에그와 잘 구워진 베이컨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비투지기도 여기에 맥주 한잔하고 싶네요. ^_^

moonlight 님의 김 빠진 맥주 활용법

김 빠진 맥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걸 아세요? 비투지기도 이전에 김 빠진 맥주를 활용하는 법을 비어투데이에 소개했었는데요. moonlight 님도 김 빠진 맥주를 활용하는 법을 블로그에 포스팅해주셨네요. 생선 비린내, 냉장고 찌든 때, 화초 먼지제거 등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moonlight 님의 블로그에서 살펴봅시다.

막내입니다 님의 시원한 맥주비누, 부산천연비누

막내입니다 님께서 남편이 좋아하는 맥주 잔을 몰래 들고가서 맥주 비누를 만드셨다고 합니다. 우와, 혹시 사진에 나온 맥주 잔 안에 들어 있는 게 비누일까요?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단 하나 확실한 것! 너.무. 맛.있.어.보.인.다. (+_+) 맥주를 부르는 비누로군요.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