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2월 셋째주, 블로거들의 맥주와 소소한 이야기

요즘 한창 졸업 입학 시즌이죠. 비투지기도 정든 교복을 벗고 대학생이 될 준비를 하던 때가 있었는데, 어느새 벌써 시간이 훌쩍 흘러버렸네요. 마음은 아직도 대학 새내기 같은데 살짝 아쉽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보면 덩달아 마음이 무척 설레는데요. 그때마다 비투지기도 초심을 잃지 말자고 다짐한답니다. ^_^) 주변에 졸업과 입학을 하는 분이 있다면 마음껏 축하하며 응원해줍시다.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박수를!!

짱가 님의 천안 CGV - 영화관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

짱가 님께서 영화관에서 글러브와 평양성 영화를 보셨대요. 짱가 님은 영화를 보실 땐 꼭 생맥주와 팝콘을 함께 즐기신다는데요. 심지어 조조영화를 볼 때도 모닝주(?)를 드신다네요. 비투지기도 영화를 보면서 맥주 마시는 것 참 좋아하는데! 언젠가 기회가 되면 짱가 님과 함께 영화관람을 하고 싶네요. ^.^)

Beer keg 님의 부드러움 속에 감춰진 짙은 홉의 느낌 맥스 (Max)

Beer keg 님께서 모처럼 일찍 퇴근하시는 김에 맥주를 사가셨다는데요. Beer keg 님께서 고르신 맥주는 다름아닌 Max였다네요. 맥스를 드시고 자세한 평가를 블로그에 포스팅해주셨답니다. ^.^ 부드럽지만 그 속에서 발산되는 홉의 바디감이 상당히 괜찮았다고 하시네요. 자세한 내용은 Beer keg 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팔팔한친구들 님의 [치킨브랜드] 소스와꼬꼬 생맥주전문점

팔팔한친구들 님께서 신촌에 있는 ‘소스와꼬꼬’라는 생맥주전문점에 다녀 오셨네요. 사진에 나온 파닭과 다양한 소스들, 생맥주가 참 먹음직스러워요. 역시 치킨과 맥스, 치맥이 진리죠. (ㅠ.ㅠ) 신촌 가시는 분~ 팔팔한 친구 님의 추천 맛집 ‘소스와 꼬꼬’를 방문해보시면 어떠세요? 자세한 맛집 소개를 더 보러 가볼까요?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