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빅뱅 오빠들과 함께 맞춰 보는 혈액형과 맥주의 상관관계

혈액형 분석 얼마나 믿으시나요?
오늘 오전 미용실 콘텐츠 올릴 때 말씀 드린대로 비투걸은 대문자 A형입니다. 아주 왕 소심쟁이지요. 주변에서도 잘 삐치는 제 별명을 “네 머릿속 수첩”이라고 하면서 늘 수첩에 서운한 점을 적어 다니는 게 아니냐고 물어보는 정도지요. 혈액형 분석의 기원을 따지면 독일에서 나치들이 자국 민족의 우월성을 역설하기 위한 근거로 사용되었다고도 하고, 일본 학회에서는 과학적인 근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이런 분석이 사장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수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정리한 확률이라는 점에서 재미로 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친구 미니홈피에 하나씩은 올라가 있는 혈액형 심리분석

친구 미니홈피에 하나씩은 올라가 있는 혈액형 심리분석


싸이월드가 한참 유행 할 때도 친구들 미니홈피에 한, 두 개씩은 볼 수 있는 콘텐츠였잖아요. 저도 열심히 퍼다 나르기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고 보니 최근에 시리즈로 방영되는 CF에서도 혈액형별로 각기 다른 사랑 이야기와 맛있는 음식을 먹는 방법에 관한 2가지를 볼 수 있는데 기억 나세요? 하나는 뱅이 오빠들이 출연하는 ‘5% 부족할 때’라는 청량음료 광고이고, 또 하나는 ‘체스폴리’라는 키위 광고 영상이었어요. 보신 기억 나시죠?

최근 진행하고 있는 혈액형을 이용한 광고 2편

최근 진행하고 있는 혈액형을 이용한 광고 2편


그래서 혈액형마다 맥주를 마실 때 느껴지는 이미지들을 비교해 볼까 합니다. 물론 뱅이오빠들의 얼굴을 빌려서요. ^^

두둥!! 맥주와 혈액형과의 상관관계

매사에 조심스런 A형 평소에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어도 쉽게 다가가지 못한다. 친한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술자리. 여기서 마시는 맥주는 이런 A형에게 용기를 주는 사랑의 묘약과도 같다. 절대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기 싫어하는 A형이지만 맥주를 한 잔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볼 수 있을 듯. A형에게 맥주는 사랑의 고백이다.
A형 추천 맥주 : 아름다운 여성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A형에게는 그녀의 S라인을 위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S맥주를 추천합니다.

술자리만큼 많은 사람들과의 대화를 좋아하는 B형 하지만 가끔씩은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는 멋쟁이이기도 하다. 여러 사람들과의 술자리에서 하지 못하는 자신만의 깊은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 맥주 한 잔은 B형에게 조용한 독백의 시간이다.
B형 추천 맥주 :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B형에게는 댄디 가이를 위한 개념 맥주 스타우트를 추천합니다.

늘 주변에 사람들이 많은 맏형 같은 O형. 편안한 성격 탓에 약속도 많지만 절대 빼는 법이 없다. ‘그래 내가 빠지면 술자리가 재미없지?’ 그들을 맥주잔 앞으로 이끄는 건 당연, 술자리에서의 대화와 이런 그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다.
O형 추천 맥주 :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O형에게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하이트를 추천합니다.

늘 밝고 이지적인 AB형 미식가로 유명한 그들은 맥주를 마실 때도 꼼꼼하게 맛을 체크한다. 늘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고 얼리어답터인 성격에 가끔 과음을 할 때도 있지만, 이럴 땐 평소 숨겨두었던 새로운 장기를 보여주거나, 평소와는 다른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AB형에게 맥주는 자신의 재발견이다.
AB형 추천 맥주 : 늘 새로운 맛을 도전하는 까다로운 미식가 AB형에게는 맛있는 맥주 맥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