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는 맛도 맛이지만, 모양과 색으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 완소음식이지요. 침사추이 쇼핑몰 아이스퀘어에서 맛있는 스시를 즐깁니다.
신선한 회전초밥, 몬스터 스시
몬스터 스시 입구
몬스터 스시 내부
황금색과 검은색을 잘 조합한 인테리어때문에 고급스럽고 화려한 느낌이 들지만, 가격이 크게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겐끼즈시'나 '겐록쿠즈시'같은 대중적인 회전스시 레스토랑보다 약간 더 비싼 정도예요.
삶은 콩 에다마메 안주와 맥주 한잔
꼬치구이 안주
열심히 일하고 수고한 자신에게 상을 줍니다. 시원한 생맥주 한잔. 퇴근 후 시원한 생맥주 한잔에 회사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립니다. 맥주 안주를 할 겸 꼬치구이도 두어 개 시켰습니다. 물론 안주하기 전에 개굴군이 냉큼 집어들고 가서 순식간에 사라졌지요.
01
01
카메라가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예전에 먹을 때 ‘소고기 육회+참치’로 만든 스시가 사르르 녹는 게 참 맛있었어요. 이 집은 전통적인 스시보다는 창작(퓨전) 스시들이 더 맛있어요. 지역색을 반영한 건지 홍콩에서는 창작스시에 열대과일 망고로 감싼 롤을 자주 볼 수 있어요. 달콤 상큼하니 맛있어요. 종업원의 설명에 의하면 스시들은 이미 간장과 와사비를 살짝 넣어 간이 되어 있으니 그냥 먹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와사비 아이스크림
일단 마무리로 와사비 아이스크림을 시켜봤어요.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처음엔 부드럽고, 끝 맛은 깔끔한 게 아주 맛있네요.
상호 : Monster Sushi
전화번호 : (852) 2111-1116
주소 : 尖沙咀彌敦道63號國際廣場(iSquare)3樓302號舖 / Shop 302, 3/F, iSquare, 63 Nathan Road, Tsim Sha Tsui
위치 소개 : 침사추이 아이스퀘어
예산 : 1인당 150불 내외
오픈 : 월-일 12:00-23:30
달콤한 아이스크림 스시, 파파겔로
스시를 다 먹고 집에 가려다 아이스퀘어 안에서 예쁜 모양으로 전시된 후식에 우리 모자는 꽂혀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