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맥스 루프탑 콘서트, 강남 빌딩옥상에서 펼쳐진 열광의 시간들!!

지난 토요일 강남이 들석들썩 했었습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시죠? 비어투데이 블로그와 트위터에 이야기 드렸던 대로 맥스 루프탑 콘서트(Max Rooftop Concert)가 있었거든요!! 기억하시죠? MC몽, 리쌍,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출연하는 'We konw music' 콘서트였어요!!
맥스 루프탑 콘서트

맥스 루프탑 콘서트는 게릴라행사로 한일빌딩 옥상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강남의 옥외 전광판과 아프리카를 통해 콘서트 현장이 생중계 되었는데요. 

콘서트는 어땠냐구요? 100명 이하의 인원만 한정으로 초대된 특별 콘서트였지만, 함성과 열기는 어느 콘서트장 부럽지 않게 후끈 달아 올랐답니다. 일단 맥스콘서트 답게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관객들 손에 들린 맥스가 보이시나요? 모두 맥스를 들고 신나게 공연을 즐겼습니다. 

맥스 루프탑 콘서트장

맥스 루프탑 콘서트의 시작은 MC몽이 선보였습니다. MC몽이 나오자마자 관객들은 함성과 비명을 질렀는데요. 무대와 관객 사이의 거리가 겨우 한발자국 정도 밖에 되지 않아 더 실감나는 공연을 즐겼어요. 비투걸도 그렇게 가까이에서 콘서트를 본 것은 처음이었어요.

012345


MC몽은 이날 4집의 '미치겠어'를 첫곡으로 'Lucky Man', '아이스크림', 'I Love U oh Thank U',  '서커스' 등의 노래를 불렀는데요. 열광적인 무대를 위해 온 몸을 다하는 공연을 펼치느라 공연 중간에는 머리에 물을 끼얹어 더운 열기를 식힐 정도였습니다. 


맥스 루프탑 콘서트 MC몽

또 노래 중간에 관객들과 이야기를 하며 자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보다 '사랑'이라며 사랑을 위해 살겠다는 MC몽의 말이 가장 인상에 남아요.


관객들의 손에 들려 있던 맥스를 받아 마셔도 되냐고 묻고는 한모금 마시기도 했습니다. (손만 뻗으면 MC몽을 잡을 수 있는 거리였으니! 얼마나 가까운지 상상되시나요?!! ^^) 이때 비투걸은 바로 옆에 있었거든요. 부러웠어요.

맥스 루프탑 콘서트장 MC몽

관객이 마시던 맥스를 받아 마시는 MC몽


공연 시작은 열기가 달아 오르기 조금 어려울 거라고 생각하셨다면 완전 잘못 짚으신거에요~!! 오자마자 관객들의 마을을 사로 잡으며 '분위기가 좋아야지만 선글라스를 벗습니다!!' 라고 하더니 마지막 노래 서커스를 부를 때 선글라스를 벗더군요. 선글라스 벗은 모습도 멋있어요.

맥스 루프탑 콘서트장 MC몽

자신이 첫번째 차례인만큼 관객들에게 다음에 출연하는 리쌍과 타이거JK와 윤미래의 공연에서도 계속 그 열기를 이어나갈 것을 당부하는 멋진 무대매너도 보여줬습니다. MC몽 덕분에 맥스콘서트 열기는 쭈~욱 계속되었답니다.


노래를 하는 내내 강남의 옥외전광판에서도 방송이 생중계 되어 강남 거리에 모인 시민들에게도 흥분의 무대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루프탑 콘서트는 비틀즈의 마지막 공연으로 기록된 전설적인 루프탑 콘서트에서 영감을 얻어 이루어진 것입니다. 또 콘서트 장소는 알리지 않고 출연진과 진행 시간만 알리는 게릴라 행사이기도 했죠.

맥스 루프탑 콘서트장 MC몽

MC몽 다음에 등장한 뮤지션은 리쌍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우리지금만나' 등 주옥같은 곡을 선보였어요.
01234

함께 알리(ali)도 나와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리쌍이 마지막에 '발레리노'를 부를 땐 정말 온몸에 전율이 흐를 정도였죠!!  



리쌍의 길은 몸매가 예전과 확연히 달라졌더라구요. 무한도전에서 다이어트를 한 것이 정말 효과가 만점인 모양이에요. 특히 길은 이승기, 김선아와 함께 맥스 CF에 출연하며 길드립을 유행시키기도 하는 등 맥스와 인연이 깊은 분인데요. 공연 중간에 아직도 CF를 계속할 의향이 있다고 말씀하시며 맥스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을 표시하시기도 했습니다.
^^


이어서 계속된 공연은 타이거JK가 등장하기 전에 bizzy가 먼저 나와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bizzy 는 선글라스를 끼고 나와서 얼굴을 다 볼 수 없었지만 워낙 잘생긴 얼굴이다 보니 선글라스로도 못 감추더라고요. 관객들이 잘 생겼다!! 하는 함성에 '고마워, 고마워'를 외치는 모습 귀여웠어요. 

맥스 루프탑 콘서트장 bizzy

bizzy


곧 등장한 타이거JK!! 바로 전에 길이 다시 태어나면 타이거JK보다 더 잘생기게 태어나는 것이 소원이라고 했는데 그럴만한 외모였어요. 꺅!! 멋있어요. 0_0

01234567


타이거JK는 자신은 초콜렛 복근 따위는 없다며 자연산 복근인 남자들은 함께 손을 들어보라는 유머섞인 멘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 날 타이거JK와 윤미래는 퓨처라이거 Let's Dance, 삶의 향기, Pay Day 등을 불렀습니다. 중간 중간 랩을 즉석에서 바꿔 '맥스', '맥주' 등의 단어를 섞어가며 맥스콘서트 컨셉에 맞추는 센스까지 발휘하시기도 했어요. "맥스를 목에 발라 버려~!! "


공연 중간 중간 타이거JK는 트위터로 자신들의 팔로워에게 공연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전광판 제 모습 쿨했나요? ㅎ' 하는 멘트까지.. 정말 사랑할만 하죠?! 심지어 자신의 뒷태라며 공연하는 뒷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맥스 루프탑 콘서트 윤미래 타이거JK

이어서 함께 나온 윤미래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가창력이라니!! 장장 30여 분이 넘는 시간 동안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의 정신을 쏙!! 빼놓았는데요.


타이거JK 와 윤미래가 부부사이인 것 아시죠? ㅋ 공연 중간에 타이거JK가 무대 위에서는 서로 남남이라고 이야기해서 관객들은 웃음보가 터지기도 했습니다. 타이거JK 는 무대 아래로 내려가 열광하는 관객들과 마주 보며 노래를 하는 등, 정말 "여기 모인 사람들 모두 미쳤어요!!" 라는 멘트가 무색하지 않았답니다.  


공연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짜릿하고 신나는 콘서트가 되었습니다. 이 날 비투걸은 열심히 트위터를 하며 공연 분위기를 팔로워들에게 전해주기 위해 애썼는데요. 콘서트를 보지 못해 아쉬운 분들은 유튜브 동영상이 있으니 확인하세요. 곧 방송을 좀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예쁘게 편집해서 업로드하도록 할테니 기대해주세Yo~ M.A.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