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QOB] 퀸 오브 비어 화보 활영 현장 스케치

여러분~ 5월은 무슨 달일까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행사도 많고 많지만 올해에는 특별한 행사가 더 있는데요. 바로 Q.O.B!! 퀸오브비어 파티가 열린다는 사실!! 그것도 한 차례가 아닌, 서울 부산 광주 찍고 다시 서울로!! 무려 4번에 걸쳐 열리는 투어파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그건 그렇고 S 맥주 위에 있는 브아걸과 아이비 씨, 백지영 씨 모습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비투걸은 일찍이 화보 촬영 현장을 다녀 왔었는데요. 오늘은 이 화보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촬영장 현장 모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투걸이 여기 사람들 틈에 숨어 있어요


비투걸이 촬영 현장에 도착했을 땐 이미 막 촬영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포즈를 취하고 계신 아이비 씨의 숨막히는 미모에 그야말로 넋을 잃을 뻔 했습니다. 그동안 아이비 씨를 떠올리면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와 섹시한 모습이 먼저 상상되곤 했는데요. 여전히 매혹적인 자태와 더불어 해맑게 웃는 청순한 모습도 어찌나 아름답던지요. 대기 시간에 스마트폰을 만지작 거리는 사소한 행동에서조차 여신의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게다가 같은 여자가 보아도 질투나는 몸매에 비투걸도 반했답니다. 허리에서 다리로 내려오는 숨막히는 라인이 정말 조각 같았어요. 더불어 브아걸은 어떻고요. 브아걸이 분장을 마치고 나타나는 순간 촬영장이 한층 더 눈부시게 화사해지는 것 같았어요. 가창력과 춤에 이어 훌륭한 외모까지 어디하나 빼놓을 면이 없다니.. 너무 이기적인 것 아닌가요? 부럽습니다. +ㅅ+

 촬영은 오랜 시간동안 이어졌지만 다들 지친 모습 없이 생기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무척 멋졌는데요. 역시 프로들은 다른가봐요!! 곧 Q.O.B 파티에서 이 분들의 라이브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겠죠? !


촬영장 내부가 굉장히 밝죠? 사진만 봐서는 낮처럼 보지만 사실은 한밤 중에 촬영한거랍니다. 아이비 씨, 백지영 씨, 브라운아이드걸스..다들 워낙 거물급 스타 분들이다 보니 스케쥴 맞추는 것은 커녕 이렇게 한자리에 모이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화보 촬영을 위해 많은 스텝들과 함께 밤을 새워가며 일을 합니다. 물론 비어투데이 여러분들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비투걸도 이 자리에 있었죠. ^0^)b   


가인 씨와 아이비 씨가 아름다운 포즈를 취한 모습이 정말 그림같지 않나요? 사진은 찍으면 바로 컴퓨터를 통해 끊임없이 모니터링 되는데요. 워낙 매력적인 분들이다보니 한 장만 찍어도 딱~하니 예술 사진이 나올 것 같지만, 더욱 좋은 사진을 위해 셔터는 끊임없이 눌러집니다. 이날 조명이 뜨거워서 다들 고생이 많았어요. 빛이 밝은 만큼 상상 이상으로 굉장히 뜨겁거든요.


사진을 찍으면 바로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제부터 모니터링에 들어가게 됩니다. 어떻게 해야 더욱 좋은 사진이 나올지 촬영감독과 함께 중간중간 의논을 하며 계속 확인 작업을 해요.  
 

진지하게 자신들이 나온 사진을 확인하는 브아걸


게다가 촬영 중간중간 화장을 고치는 작업도 쉴새없이 이어지죠. 가인 씨는 저렇게 화장을 수정하는 모습도 화보 사진의 일부 같네요. 

아래는 백지영 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입니다. 지난 번에 비투걸은 콘서트 장에 게스트로 나온 백지영 씨의 '잊지 말아요'를 듣고 감탄했었는데요. 저 늘씬한 체구에서 나오는 신들린 듯한 깊은 가창력이라니!! 실제로 만나본 백지영 씨는 활발하고 밝은 목소리로 촬영장 분위기를 돋구는 분위기 메이커였습니다.


백지영 씨의 사진에 나온 바닥과 뒤가 모두 하얗죠? 이렇게 흰 바탕에 사진을 찍은 뒤에 바로 옆에서는 S맥주 사진 위에다가 앉히는 작업을 바로 진행하게 됩니다. 신기하죠? ^^ 비투걸은 모니터를 보며 실제로 저렇게 큰 S맥주가 있으면 좋을텐데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하기도 했어요.


이 날은 연예계의 퀸들이 모인 다는 소식에 방송사에서도 와서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다들 사이가 무척 좋아보여서 부러웠어요. 저기요~ 비투걸도 함께 친해지면 안될까요? 하고 소심하게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살짝 말해봅니다. ^^


어때요? 한장의 사진을 만들기 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밤을 새워가며 일을 한다는 것이 굉장하죠? 곧 있을 Q.O.B 파티를 위해서도 다들 바삐 준비하고 있어요. 비투걸도 비어투데이에 찾아 주시는 분들을 위해 보이지 않게 샥샥~ 일하고 있다는 것 아시죠? 어젯 밤에는 아이비 씨, 백지영 씨, 브아걸이 Q.O.B 파티에 보여줄 노래들을 연습하고 있다고 해서 또 다녀 왔거든요.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그것도 곧 포스팅으로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 


지금 각 지역의 바에서 S맥주를 구입하시면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뉴욕 행 비행기 티켓부터 공연 기념촬영에 스킨클리닉 시술권 등등 경품이 매우 빵빵하답니다.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 S맥주도 드시고 슥슥~스크래치 하셔서 경품도 잡으세요.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Q.O.B 오프너도 드리고 있습니다.

Q.O.B 파티는 서울, 부산, 광주에서 4차례에 걸쳐 진행됩니다.
서울은 5월 14일 아르누보씨티의 클럽 헤븐, 6월 18일 클럽 매스
부산은 5월 20일 노보텔 호텔의 클럽 머피
광주는 5월 28일 클럽 볼륨에서 Q.O.B 파티가 열립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비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