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여름의 끝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고!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현장 스케치

참이슬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픈 때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던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3년 만에 가평 자라섬에서 열렸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한동안 음주가무의 진수를 느끼지 못했던 청춘들이 자라섬을 가득 메웠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그 현장을 찾지 못한 분들을 위해, 그날의 순간을 생생한 현장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뜨거웠던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타 두꺼비 굿즈로 완성하는 참.아.일.체 패션! With.두껍상회

 

무더위가 주춤했던 주말, 전국의 놀 줄 아는 핵인싸들이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찾아주었어요. 길게 줄을 선 관객분들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 걸까요?

 

역시 축제 분위기를 내는 데는 굿즈만 한 게 없죠! 티셔츠 위나 손등 위에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 스티커와 타투 스티커를 붙이면? 참아일체 준비 완료👍

 

 자라섬에 특별 상륙한 두껍상회에서 굿즈 쇼핑까지! 두껍상회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스타 두꺼비를 본떠 만든 굿즈와 우산, 이슬 쿠션 등을 구경하며 열심히 쇼핑을 즐겼답니다 😊

 

 

끝없이 먹고 마시고, 축제의 꽃은 먹거리

 

즐거운 장소에는 언제나 맛있는 음식이 존재한다! 푸드코트에 준비된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은 활기 넘치는 페스티벌의 에너지 충전소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서 빠질 없는 후레쉬한 참이슬과 초깔끔한 진로, 거기에 청정라거 테라까지! 가득 준비되었는데요~ 낮술로 텐션 예열하며 축제의 열기는 점점 무르익어갑니다.

 

 

인증샷 필수!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핫한 포토존&체험부스

 

찰칵! 📸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포토월부터 현장에 등장한 진로 두꺼비들과 함께 남기는 인증샷까지 즐길거리도 다채롭게 마련되었어요.

 

진로 두꺼비와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있는 사람들! 무려 8m 높이로 마련된 초대형 두꺼비랍니다. 그냥 지나칠 없는 비주얼이죠? :)

 

무엇보다도 반응이 좋았던 이슬네컷 이슬뽑기! 특히 이슬네컷은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이 아니면 만나볼 없는 이슬라이브 프레임 속에 인증샷을 남길 있는 부스였답니다. 제일 줄이 길었다는 소문!

 

쏘맥자격증 따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는 모습도 있었는데요~ 쏘맥의 황금비율 관련 퀴즈를 커트라인 이상으로 통과하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할 있는 깜짝 자격증이에요!

 

시원한 참이슬과 테라로 쏘맥도 만들어 마시고, 다양하게 마련된 포토존과 체험부스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답니다. :D

 

 

페스티벌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고, 청춘과 열정 가득 모아 "소리 질러!"

 

밤이 되자 화려한 조명과 웅장한 사운드로 페스티벌의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어요! 아티스트와 하나가 된 듯 큰소리로 떼창하며 함성 소리로 채워진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현장에는 그야말로 청춘과 열정이 가득했어요.

 

한껏 오른 흥을 마음껏 표출하며 묵혀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신나게 페스티벌의 밤을 만끽하는 관객분들이 딛고 서있던 모든 곳이 스테이지 그 자체였답니다. 🎶

 

 

참이슬과 함께하는 여름밤의 피날레!

 

3년 만에 돌아온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300대의 드론 불꽃쇼와 감동의 불꽃놀이! 이슬같이 선명하게 반짝이는 두꺼비와 참이슬, 테라 로고가 자라섬의 늦여름 밤을 화려하게 장식했어요.

 

무려 7시간 동안 이어진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현장, 어떠셨나요? 짧은 현장스케치에 다 담아내기 벅찰 정도로 풍성했던 진짜 만원의 행복이 느껴지시나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내년에도 풍성한 라인업과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올 예정이랍니다. 그러니까 내년에는 꼬옥 함께하기~ 약속!🤙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주관사 한화와 함께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드론 불꽃쇼🔥

이라페 랜선 드론&불꽃쇼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