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가을을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낭만 가득했던 2박 3일의 디에어하우스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의 만남!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2박 3일동안의 음악 축제인 디에어하우스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남양주 더드림핑 글램핑에서 진행됐습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과 색색의 단풍, 그리고 청정라거 테라와 음악으로 2박 3일을 가득 채웠던 디에어하우스 가을편 현장을 소개합니다!

 

2박 3일간의 논스톱 뮤직 페스티벌

 

 

푸른 하늘과 단풍이 어우러진 이 곳은 남양주 더드림핑 글램핑입니다. 매표소 옆으로 난 길에 디에어하우스가 열리고 있음을 알려주는 현판이 낙엽과 한 몸이 되어 우리를 맞이해주었습니다.

 

 

입구를 지나 짧게 이어지는 길 양 옆으로 카라반과 글램핑존, 히든밸리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색색의 낙엽이 하늘과 땅을 알록달록 물들여 가을이 무르익었음을 알려주었습니다. 이곳에서 머무는 참가자들은 히든밸리 스테이지에서 음악을 즐기고 각자의 사이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등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카라반과 글램핑존, 히든밸리 스테이지를 지나면 비로소 만나게 되는 피스풀 존(Peaceful Zone)! 이곳에서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많은 빈백과 릴렉스체어가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다른 한 쪽에는 청정라거 테라를 판매하는 바가 자리했습니다. 삼삼오오 둘러앉은 사람들이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 담소를 나누거나 북한강을 바라보며 ‘물멍’을 즐기는 모습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피스풀 존에서는 소품샵, 손금분석, 헤어피스와 글리터 분장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피스풀 존을 지나 드디어 마주한 이 곳은 바로 2박 3일간 멈추지 않고 음악이 흐르는 디에어하우스의 메인 스테이지가 있는 리버사이드 스테이지입니다. 존 입구에는 테라 부스가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관객들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리듬을 타거나 무대 위 아티스트들의 춤을 따라 추는 등 자유롭게 음악과 공연을 즐겼습니다.

 

 

긴 시간 이어지는 축제인 만큼 맛있는 먹거리도 빠질 수 없죠! 히든밸리의 아래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존이 마련되었는데요. 햄버거, 닭꼬치,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우리를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청정라거 테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한 참가자들의 얼굴에는 연신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왁자지껄하고 즐겁지 않나요?

 

 

디에어하우스에서는 쓰레기 발생을 줄이고자 다회용 식기를 사용해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음식을 다 먹은 뒤에는 행사장 곳곳에 배치된 식기 반납소에서 다회용 식기 반납과 분리수거를 할 수 있습니다.

 

꺼지지 않는 청정 열기로 가득한 디에어하우스의 밤

 

 

저녁이 되자 디에어하우스가 더욱 예쁜 빛으로 물들었습니다. 디에어하우스의 입구에는 나무가 색색의 조명을 받아 빛났고, 무대의 조명과 저녁 하늘이 어우러져 선선하고 여유로운 가을빛을 완성했습니다.

 

 

해가 완전히 저물자 사람들이 하나 둘 모닥불 앞으로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따뜻한 불을 쬐며 대화를 나누기도, 멀리서 들려오는 음악을 즐기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모닥불을 중심으로 둘러앉은 사람들은 친구와 밀린 수다를 떨기도 하고, 처음 만나는 이들과 인사를 나누며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모닥불은 피스풀 존과 글램핑존 등 행사장 곳곳에 피워져 쌀쌀한 가을 밤을 데워주었습니다. 여기에 멈추지 않는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음악이 깊어가는 가을 밤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주었는데요. 참가자들은 이야기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하다가 마음에 드는 공연이나 음악이 흘러 나오면 자리에서 일어나 자유롭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깊어가는 밤을 만끽했습니다.

 

 

이렇게 2박 3일간의 긴 여정이 마무리되었는데요. 청정한 자연 속에서 캠핑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디에어하우스의 가을날을 오래오래 기억하게 될 것 같습니다.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 하이트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