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워터밤 수원 2022 X 테라, 우리의 청정한 추억을 담아

 

활기를 되찾았던 2022년 여름!

뜨거웠던 이번 여름의 중심에는 전국 각지에서 열린 워터밤이 있었죠.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 워터밤 수원 2022에 청정함을 더해줄 테라도 함께 했습니다.

 

텐션 UP! 청정 UP! 모두 함께 즐기는 워터밤 수원

 

 

지난 토요일, 2022 워터밤이 수원 올림픽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마지막 워터밤인 만큼 그 열기가 대단했는데요. 시원하게 쏘아 올려지는 물줄기는 현장을 더 뜨겁게 만들어줬습니다.

 

 

올해 최고로 핫했던 홀리뱅부터 여름의 최강자 효린, 워터밤을 주름잡는 로꼬, 그레이, 쌈디! 그리고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 박재범 등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 워터밤 수원 2022! 올해의 마지막 워터밤인 만큼 아티스트들도 텐션을 최고로 높여 더욱더 신나는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청정한 추억을 위해 테라 부스로 가보자고-!

 

 

워터밤 현장에서 무대 앞만큼이나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청정라거 테라 부스 앞이었습니다. 거대한 테라캔이 함께하는 힙한 테라 부스에서 인증샷 한 컷! 이게 바로 우리의 청정한 추억이겠죠?

 

 

테라 부스에서는 맥주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추억의 핑퐁 게임! 테라-퐁이 도전 정신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탁구공을 통통 튕겨 테라 컵에 골인시키면 성공!

 

 

테라 타투 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로 간단하게 붙이고 쉽게 지울 수 있는 타투 스티커여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데요. 힙-한 테라 타투 하나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고, 평소 도전하기 힘들었던 커플 타투, 우정 타투로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타공인 인싸템! 테라 스푸너도 워터밤 수원 테라 부스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리얼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테라 스푸너를 찾았다면 인증샷이 필수겠죠?

 

모두가 함께여서 더 청정했던 테라

 

 

신나는 페스티벌 현장 속, 테라 부스를 찾아 주신 많은 참가자 분들! 모두가 청정함 속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페스티벌을 즐겼습니다.

 

 

옹기종기 테라 부스 앞에 모여 청정함을 가득 채우며 즐기는 모습을 보니 여기가 바로 파라다이스 아닐까요?

 

 

인싸들이 모두 모인 워터밤에서도 시선집중! 병돌이와 두꺼비들이 나타났습니다. 워터밤의 청정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병돌이와 두꺼비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답니다.

 

이 맛이 청정 페스티벌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페스티벌의 밤! 어두워질수록 함성소리가 더욱 커졌습니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시원하게 뿜어지는 물줄기와 열기를 더해주는 후끈한 불기둥, 화려한 조명까지 페스티벌의 정점을 찍게 해줍니다.

 

 

20년 전 월드컵 때의 열기가 되살아나듯, 2022년 마지막 워터밤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떼창, DJ들과 뛰어놀 수 있는 우리들의 열정이 월드컵경기장을 넘어 수원을 가득 채웠습니다.

 

 

오늘의 청정한 추억을 부지런히 담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 뿐 아니라 신나게 즐기는 모습도 담아보는데요. 현장에 마련된 워터밤 포토존과 웅장하게 불빛이 들어와 있는 테라 캔도 인기 스팟이었답니다!

 

 

그 누구보다 뜨겁게 열광하고, 시원하게 즐긴 워터밤 수원 2022를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을 찬란하게 장식한 워터밤 수원 2022

 

 

화려한 불꽃으로 내년을 기약하며 마무리된 2022 워터밤! 수원의 밤은 이날 가장 밝았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여름의 더위와 현실의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리고, 청정한 순간으로 가득 채웠기를 바랍니다.

올해의 워터밤은 끝났지만, 비투지기는 테라와 함께 더 많은 페스티벌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남은 여름은 길고, 즐겨야 하는 페스티벌은 많이 남아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