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그녀의 시크릿 바로 초대합니다. 참이슬XIU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지난 11월 말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참이슬 계정을 통해 공개된 아이유만의 비밀스러운 공간, 시크릿 바!! 시크릿 바는 국내 최초 주류 브랜드와 패션 매거진의 콜라보로 진행된 화보로 역대급 화보라는 호평과 함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이유의 비밀스러운 아지트, 시크릿 바에서 참이슬과 함께 하는 이색적인 순간! 아이유의 눈부신 미모에 스태프들의 환호소리로 가득 찼던 촬영 현장을 비어투데이에서 담아왔습니다. 지금 함께 살펴보러 가실까요?


이슬처럼 깨끗한 이. 슬. 요. 정 아이유 등장!!


화보 촬영 준비로 분주했던 촬영장이 갑자기 화사해진 이유! 바로 눈부신 이슬 요정 아이유가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새하얀 드레스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촬영장에 나타난 아이유는 등장부터 밝은 미소와 인사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어주었습니다. 



화이트 톤의 꽃들이 가득한 첫 촬영이 시작됨과 동시에 아이유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보여줬습니다. 디렉팅 없이도 직접 꽃을 들거나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촬영 컨셉에 맞추어 한 컷 한 컷 찍힐 때마다 ‘너무 예쁘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시크릿 파티를 준비하는 아이유의 관심을 빼앗은 잔과 글라스 오브제는 참이슬의 “이슬”을 표현한 오브제들인데요, 평범한 소주잔이 아닌 유니크한 글라스 잔들과 이슬 모양의 유리 오브제들을 활용하여 참이슬의 깨끗함이 더욱 돋보였죠. 이슬 요정님과 이슬 오브제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의상을 체인지하고 다시 나타난 참이슬 뮤즈, 아이유!! 탁자 하나와 아이유만 있는 앵글이지만 가득 차 보이는 건 이슬 요정님의 눈빛과 분위기 때문인 거겠죠? 



세상의 시선에서 잠시 벗어나 오롯이 참다운 아이유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 즐기는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곳, ‘시크릿 바’. 각 컨셉 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여 참이슬과 아이유를 다채롭게 어필할 수 있도록 유도한 이번 촬영, 그 속에서 단연 빛나는 이슬 요정 아이유입니다.



시크릿 바에서 아이유의 손에는 맑고 깨끗한 참이슬과 함께 했는데요, 참이슬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한 이 컨셉에서는 그윽하게 참이슬을 응시하기도 하고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잔을 바라보는 등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쳐흘렀습니다.



새하얀 드레스를 다시 갈아입고 등장한 아이유는 참이슬 잔을 들고 우아하면서도 깨끗함이 가득한 이슬 요정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아이유와 참이슬만의 비밀스러운 파티가 열리는 이 곳, 시크릿 바에서는 마음껏 취해도 좋을 것만 같습니다. 



의자를 이용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면서 귀여운 일화가 있었는데요! 다리를 내미는 포즈를 할 당시 사진작가님이 ‘발끝에 힘을 줘보면 어떨까?’라는 말에 발끝마저 쭉쭉 힘을 주며 열연을 펼쳤다는 귀여운 비하인드! 열일한 발가락의 모습은 아이유 인스타그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참이슬X아이유의 시크릿 바에서 함께 할래?


깨끗한 참이슬과 함께하는 이슬 요정 아이유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이곳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시폰 드레스 자락을 흩날리며 즐거워하는 천진난만한 모습과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몽환적인 아이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린 톤의 시폰 드레스가 아이유와 만나 한 단어로 표현할 수 없는 깨끗함과 몽환적인 인간 참이슬 그 자체를 표현해 주지 않나요?



특별 제작한 이슬 모양의 오브제와 모빌을 이용해 상큼한 포즈들을 연이어 선보이면서 참이슬을 보다 더 깨끗하게 표현해줬는데요 촬영 현장에 있던 모두에게서 “천사다! 천사”, “정말 예뻐요.”라는 감탄사를 뿜어져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아이유만의 시크릿 바 속의 매력으로 촬영장 모두가 빠져가고 있을 무렵, 앞서 보였던 컨셉과는 확연이 다른 컨셉의 아이유가 모습을 보였습니다. 레드 립과 스팽글 드레스 그리고 실버톤의 높은 힐을 신고 나타난 아이유를 보며 시크릿 바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이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혼자만의 비밀스러운 파티를 즐기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은 “참이슬의 뮤즈”, ”이슬 요정님”이라는 단어로 담아내기 부족할 정도로 고혹적이고 아름다웠는데요. 세상의 시선으로부터 벗어나 그녀만의 시간을 즐기는 비밀스러운 아지트이자, 온전한 즐거움을 안겨주는 공간인 참이슬 시크릿 바 촬영 현장은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습니다.



짠-! 하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종료된 촬영은 긴 촬영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화기애애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슬 요정 아이유는 마지막까지도 밝은 웃음을 잃지 않았는데요, 역시 마지막까지 프로페셔널한 그녀였습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즐거움이 넘치는 시크릿 바, 매일을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만들어주는 참이슬과 아이유의 모습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참이슬XIU의 시크릿 바의 B컷 이미지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월 31일까지 고화질의 아이유 이미지와 함께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아이유의 다양한 컨셉의 시크릿 바를 확인하세요!


참이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