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돌아온 이슬 요정과의 깨끗한 시간! 참이슬 X 아이유 NEW TV CF, 지면 촬영 현장 전격 공개!

완연한 봄을 맞이하기 전, 우리 곁으로 돌아온 이슬 요정 아이유의 참이슬 새 광고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유, 그녀의 존재만으로도 쌀쌀했던 촬영장에는 훈훈한 온기가 가득했는데요. 영원한 참이슬의 뮤즈, 아이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한 촬영 현장, 지금 만나볼까요? 

 

아이유에게 빠지는 데 이유는 없어! TV CF 촬영장은 아이유 홀릭!

어둑어둑한 촬영장 한쪽, 유난히 눈부신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이슬 요정 징짱, 아이유가 있는 곳이죠. 화사한 컬러의 블라우스를 착장한 아이유는 촬영 시작 전, 스텝들과 촬영 콘티에 대해 의논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참이슬이 익숙할 그녀! 그러나 작은 동선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감독님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며, 잔을 드는 각도를 연습했습니다. 평범한 소주잔도 아이유가 들고 있으니 왠지 큰 물컵처럼 보일 정도.  단 하나의 설명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 초롱초롱한 눈빛마저 사랑스럽습니다. 


테이블 세팅이 마무리되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장면은 친구역을 맡은 모델들과 함께 참이슬을 마시는 컷이었는데요.  


모델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먼저 대화를 걸고, 대사를 활용해 농담을 하는 등 ‘프로’ 아이유의 리드로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실제 지인들과의 술자리인 마냥 하하호호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죠. 오고 가는 참이슬에 어느새 어색했던 분위기는 사라져갔습니다.  


건배~! 마주치는 잔에 즐거움이 묻어나는데요. 깨끗하고 깔끔하게 원샷! 참이슬을 마시는 모습조차도 어여쁜 아이유의 모습에서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싱그러운 미소로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이슬 요정 아이유! 그저 잔을 들고 대화하는 연기를 하고 있을 뿐인데도 한 폭의 그림 같습니다. 가수이자 배우이기에 자연스러움은 기본, 능숙한 연기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어디서 ‘프로’의 향기 안나요? 지금 아이유의 열연이 펼쳐지고 있잖아요!

특히 아이유의 연기력이 빛나는 순간은 바로 이슬방울과의 촬영 장면이었죠. CF에 등장하는 작은 이슬방울은 실제 촬영 현장에선 무형의 존재에 불과. 그녀는 마치 눈앞에 이슬이가 보이듯 테이블 위 공간을 지긋이 바라보며 몰입했습니다.


꿀이 뚝뚝 떨어질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아이유에 메인 카메라 감독님 가슴이 심쿵! 카메라를 향해 “안녕~”하고 눈웃음과 손 인사를 건네는데요.


스윗한 눈빛 발사에 이어 요리조리 도망 다니는 이슬방울을 쫓는 아이유의 모습 포착! 상대 배우 없이 온전히 혼자서 열연을 펼쳤는데요. 냄비 위로, 화분 위로 움직이는 이슬방울의 무브먼트를 큰 동작 없이, 시선 처리와 감정 연기로만 표현해내는 그녀. 조금은 심통이 난 표정 연기마저 러블리 그 자체죠! 한참의 실랑이 끝에 마침내 이슬을 발견했네요? ‘잡았다 요놈!’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진 이슬과 함께 촬영은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참이슬 병을 톡톡 가리키며 “이슬”이라고 외치는 라스트 씬!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 피곤할 법도 한데, 지친 기색 없이 밝은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아이유의 모습은 멋지다는 말론 부족했습니다. 


▲ 참이슬 병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는 아이유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란 말은 아이유를 위해 존재하지!

TV CF 촬영을 마친 며칠 뒤, 참이슬 지면 촬영장에서 우리의 이슬 요정을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청량한 컬러의 블루 블라우스를 착장한 아이유는 ‘인간 이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깨끗하고 맑은 분위기가 돋보였는데요. 카메라 셔터음이 들리기 무섭게 빠른 속도로 촬영에 집중하며, 남다른 촬영 감각을 뽐냈습니다. 


상큼, 발랄한 표정은 물론이거니와 우수에 찬 눈빛까지 완벽하게 소화! 예쁘다는 말로는 모자라 아름답다는 말이 어울리는 그녀의 모습. 이 날 촬영장에서 아이유는 엄청난 속도로 다양한 포즈를 구사했는데요. 별다른 디렉션이 없어도 컨셉에 어울리는 모습을 연출해주었습니다. 그 덕에 촬영 시간이 엄청나게 단축되어 스텝들이 모두 기뻐했다는 후문!


그녀가 ‘포즈 천재’인 이유는 다 이유가 있었는데요. 아이유는 촬영 중간중간 프롬프터로 촬영 컷을 꼼꼼히 확인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포즈를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리 생각해둔 덕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빠른 촬영이 가능했던 것이죠. 한 마디로 ‘촬영의 정석!’


높이 묶은 포니테일에 하늘색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아이유는 봄의 여신처럼 화사했습니다. 이전 착장보다는 로맨틱한 무드의 의상, 그에 맞게 좀 더 섬세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슬 요정 가는데 참이슬도 빠질 수 없죠! 지면 촬영의 마무리 역시 참이슬과 함께했습니다. 지금 아이유가 표현하고 있는 건 무엇? 다음날이 걱정이라면 참이슬을 부르세요~ 이슬! 


이상 매력 만점, 영원한 이슬 요정 아이유와 함께한 참이슬 광고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는 참이슬 그리고 깨끗하게 돌아온 아이유의 환상적인 케미,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참이슬 신규 TV CF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을 책임지는 참이슬의 뮤즈 아이유의 다채로운 모습을 하이트진로 페이스북과 참이슬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보세요!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Go

▶참이슬 인스타그램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