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1일 1깡을 한다면, 1일 1깡소주도 해야죠! 진로x비 영상 촬영 현장 공개



‘비’와 우리들의 핵인싸 두꺼’비’ 가 ‘깡’이라는 이름 아래 만났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조합, 월드스타 비와 두꺼비의 화려한 만남 지금 바로 보시죠.


월드스타 비와 두꺼비의 만남



한껏 멋을 낸 비가 나타났습니다. 하늘색 셔츠가 돋보이는 딱 벌어진 어깨의 소유자, 그가 촬영장에 등장하자 현장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면서 비의 위엄이 느껴졌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 활동 때의 막내 ‘비룡’ 이미지에서 벗어나 카리스마를 장착한 본캐 비의 모습으로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슈퍼스타 답게 카메라에 담기는 장면마다, 취하는 포즈마다 비의 카리스마가 느껴져 촬영장의 여기저기에서 감탄사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비의 단독 씬 촬영이 끝나고 드디어 두꺼비 등장!! 

이미 무수한 쇼트 영상을 찍어왔지만 빅 셀럽과의 첫 촬영에 가슴이 떨려 전날 잠을 설친 우리의 두꺼비, 비와의 만남이 다가오자 긴장감이 최고조에 오른 모습이었습니다. 촬영장에 일찍 도착해 비의 단독 촬영 모습을 보며 어떻게 포즈를 취하면 될지 사전 학습한 두꺼비! 이윽고 월드스타 비의 옆에 당당하게 나타났습니다.



비의 옆자리가 부담스러워 경직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했지만, 두꺼비와 비는 금방 친해져 있었습니다. 서로 센터를 차지하려 투닥거리는 등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습니다. 



이후에 두꺼비에게 촬영 시 어떤 점이 제일 좋았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자신과 함께하는 첫 촬영이라 두꺼비가 힘들지는 않은지, 긴장해서 체온이 올라가지는 않았는지 두꺼비의 입에 손을 넣어 온도까지 체크하는 비의 모습에서 두꺼비는 심장이 ‘쿵쿵’하고 두근거렸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긴장했던 처음의 모습은 사라지고 비의 매력에 푹 빠진 두꺼비는 촬영하는 중간 중간 비에게 다가가 다양한 액션으로 장난을 치면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했습니다. 그 덕분에 촬영 내내 스텝들의 입가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촬영장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면서 두꺼비와 비가 드디어 초깔끔한 맛의 진로를 한 잔씩 들어봅니다. 진로를 소주잔에 따르던 비는 ‘진짜 마시고 싶었다’며 진로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진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비와 ‘이 손 놓지 않을꺼야…’라는 마음의 두꺼비는 나란히 선 채로 포토 촬영도 이어 진행했습니다.



포토촬영을 하면서 비는 두꺼비에게 비의 상징, ‘깡’이 적힌 모자를 선물해주었습니다. 비의 ‘깡’모자를 쓴 두꺼비는 ‘깡’에서의 비의 멋짐을 따라 표현하기도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한 잔을 마셔도, 깡 있게 마시자



남자는 슈트라고 했던가요?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고 다른 컨셉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비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촬영에도 비는 지친 모습 없이 멋있는 카리스마를 보여주었습니다.



진로 한 잔을 들고 서있는 비와 함께 한잔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초깔끔한 진로를 마시는 비의 모습에 두꺼비도 빠질 수 없죠!! 그래서 두꺼비가 비를 위해 진로 한 병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비와 함께 한 잔씩 나눠 든 두꺼비!! 한 잔을 마셔도 깡있게, 멋있게 마시는 비와 함께 두꺼비도 초깔끔한 맛의 진로를 시원하게 원 샷! 진로의 초깔끔한 맛에 비도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봅니다.



계속 이어지는 촬영에 두꺼비가 지치지는 않았는지 챙겨주는 비의 모습에서 카리스마 뒤에 다정한 비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정하게 챙겨주는 비 덕분에 두꺼비의 피곤함도 쏴악 사라집니다.



두꺼비와 비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였던 진로 바이럴 영상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1일 1깡의 비와 1일 1깡소주의 진로, 두 사람이 만나 보여줄 환상의 케미가 궁금하지 않나요?

하이트진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진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초깔끔한맛에 빠진 비와 두꺼비의 깡있고 멋진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진로X깡 CF : 두꺼비효과(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