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연아 파이팅~~~ ^^;;;
    아~ 우승하면 비어 한캔이라도 먹어야지
    이거 살떨려서 죽겠어요. ㅠㅠ

    2010.02.26 11:57 [ ADDR : EDIT/ DEL : REPLY ]
  2. 광고의 여배우, 제 타입!!!

    2010.02.26 11:57 [ ADDR : EDIT/ DEL : REPLY ]
  3. 방금 곽민정 선수 3위로 올라간 거 보고 왔어요.
    잠시후면 김연아 선수 경기가 있는데, 저도 긴장이 되네요.
    좋은 경기 해주길 바랍니다. ^^

    2010.02.26 11:59 [ ADDR : EDIT/ DEL : REPLY ]
    • ^0^ 하늘엔별님 덕분에 연아 선수가 잘 해줬어요 ~ ㅋㅋ

      아직도 넘 기분이 좋네요 +_+

      2010.03.02 16:21 신고 [ ADDR : EDIT/ DEL ]
  4. 연아짱!

    김연아 선수도, 곽민정 선수도 모두 잘 해 주셨네요.
    너무 이쁘고 장합니다.

    하이트 맥주가 일본에 수출도 되나요? 곰돌이 귀엽게 잘 봤습니다. ㅎㅎ

    2010.02.26 15:12 [ ADDR : EDIT/ DEL : REPLY ]
  5. 김연아선수 곽민정 선수 오늘 정말 멋진 경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완전 대단 하던대요.^^

    2010.02.26 15: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정말 김연아 선수..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2010.02.26 22:42 [ ADDR : EDIT/ DEL : REPLY ]
  7. 비밀댓글입니다

    2010.03.02 11:07 [ ADDR : EDIT/ DEL : REPLY ]
  8. CF가 굉장히 맘에 드네요. 광고모델분은 한국분 같은데 처음 뵙네요;;
    저희 동네 마트에서도 하이트 맥주를 곧 만나게 되길 바랄께요.
    전 어제 한정 에비스 맥주를 마셨습니다. 씨익.

    2010.03.03 15:00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