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우~~재밌는 정보 잘 구경하고 가요..ㅎㅎ 금메달리스트에게 맥주도 주다니..ㅎㅎ

    2010.02.17 18:29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 저는 정말 금만 주는줄 알았다는^^;;
    이번 올림픽 넘 잼있는거 같아요~ㅎㅎ 성적도 좋구... 만약에 밤부터 새벽시간에 벌어졌다면.. 맥주 장난 아니게 팔렸겠는걸요?ㅎㅎ

    2010.02.18 00:58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맞아~ ^0^ 저희도 지금 열심히 올림픽 틀고 보고 있어요 ㅋㅋ~!! 오늘도 금메달 따야할텐데 +ㅂ+

      2010.02.18 09:35 신고 [ ADDR : EDIT/ DEL ]
  3. 언젠가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차라리 순금으로 만들되 크기를 좀 작게했으면 어떨까 싶어요^^

    2010.02.18 10:09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 쫌 아쉽지만 ㅎㅎ
      억만금을 주어도 바꾸고 싶지 않을 것이에요 ㅎㅎ

      2010.02.19 17:23 신고 [ ADDR : EDIT/ DEL ]
  4. 재밌는 글이네요ㅋ
    그래도 전... 맥스보단 하이트ㅋ

    2010.02.18 12:57 [ ADDR : EDIT/ DEL : REPLY ]
  5.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의 결과가 가슴 벅차요 ^^

    2010.02.18 15:27 [ ADDR : EDIT/ DEL : REPLY ]
  6. 비밀댓글입니다

    2010.02.18 18:35 [ ADDR : EDIT/ DEL : REPLY ]
  7. 저도 언젠가 들은 기억이 있어요
    재미나게 보고 가요~~~

    2010.02.18 21:20 [ ADDR : EDIT/ DEL : REPLY ]
  8. 헐 저도 금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
    역시 맛난 맥주 사진으로 ㅠㅠ
    안주도 맛있어 보이네요..
    그래도 우리나라 선수들 화이팅 입니다.^^

    2010.02.18 21:31 [ ADDR : EDIT/ DEL : REPLY ]
  9. 역시 독일답네요 ㅋ
    우리나라는 연금을 주죠 ㅋㅋㅋㅋ

    2010.02.18 22:59 [ ADDR : EDIT/ DEL : REPLY ]
  10. >>비투걸님 할루~

    비투걸님 독일로 가셔서 금메달 따셔야겠는데요?ㅋㅋ

    2010.02.19 09:51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몽고님은 러시아가서 금메달 따오세요~ ㅋㅋ

      그러고 우리 나눠 먹으면 되겠다 *^^* ㅋㅋ

      2010.02.19 16:54 신고 [ ADDR : EDIT/ DEL ]
  11. 역시 올림픽에서 금따고 나면 HITE한잔...아니 열병을 마셔도 좋을 듯...

    2010.02.19 13:08 [ ADDR : EDIT/ DEL : REPLY ]
  12. 오~~ 금메달도 규정이 있었군요..첨 알았어요..ㅎㅎ
    것보다..쏘시지....오미~~ 땡기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0.02.19 14:26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 덕분에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어용 ㅋㄷㅋㄷ 행복한 하루 되세요 ^^

      2010.02.19 16:58 신고 [ ADDR : EDIT/ DEL ]
  13. 금은 좀 적게 들어갔어도. 온국민의 기쁨이 하나가득 들어갔을 거 같아여

    2010.03.02 01:51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럼요 ^^!! 이번 동계 올림픽 무척 재미있었어요~!!!

      우리나라 정말 멋져요 +_+

      2010.03.02 09:52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