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이번 여름은 엑스트라 콜드! 워너원 함께 한 더 시원해진 하이트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이번 여름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하이트 EXTRA COLD가 대세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 찾아갑니다. 영하에서 만들어져 더 맛있어진 하이트 EXTRA COLD를 잘 표현해준 워너원 멤버들과 시원했던 그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죠. 


더 시원해진 하이트 EXTRA COLD, 워너원을 만나다


이번 여름엔 하이트 EXTRA COLD! 본격적인 촬영 전 감독님과 촬영 컨셉 및 콘티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더 시원해지고, 더 맛있어진 하이트를 <나야 나> 안무로 표현하는 컨셉인만큼 촬영 전 가볍게 몸을 풀면서 촬영을 준비했습니다.


TV 프로그램에서 이미 수없이 호흡을 맞춰 봤을 텐데도 멤버들 각자가 집중하여 안무를 맞춰보는 모습에서 긴장감이 느껴집니다. 무더위를 날려줄 하이트 EXTRA COLD와 워너원 멤버들의 시원한 안무, 하이트 TV 광고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촬영 현장입니다.

   

여름 시즌 TV광고 첫 촬영은 워너원 멤버들의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블루수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시원한 옷차림으로 하이트 EXTRA COLD를 들고 열심히 <나야 나> 안무를 추는 워너원 멤버들.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미에 스태프들도 함께 즐거운 웃음을 지었습니다.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 내용을 모니터링하는 워너원 멤버들이 보이시나요? 진지한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의견을 교환하다가도 안무를 다시 맞춰볼 때에는 시원함을 발산하는 파워풀한 안무로 촬영장 분위기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워너원도 외친 “이번 여름은 하이트 EXTRA COLD” 

하이트 여름 TV광고의 하이라이트!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시원 청량 하이트 EXTRA COLD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열연 중인 워너원 멤버들입니다. 지칠 법도 하지만 줄곧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스트릿 패션으로 나타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어떤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워너원 멤버들 덕분에 촬영장에는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가벼운 스트릿 패션으로 다시 한 번 <나야 나> 노래에 맞춰 단체컷과 개인컷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촬영이 거듭될수록 점점 더 프로페셔널하게 시원한 표정과 포즈를 연출하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TV 프로그램을 통해 메이킹 카메라에 익숙해진 워너원 멤버들이기에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촬영 현장 중간중간 멤버들끼리 모니터링에 관해 장난스런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서로 개인컷을 촬영할 때 옆에서 응원을 해주는 등 스태프들까지도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슈팅 사인이 들어가면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돌연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메이킹 카메라를 향하는 워너원 멤버들! 각양각색 표정 연기로 현장에는 한바탕 웃음 바다가 펼쳐지기도,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가득 담긴 워너원 멤버들의 청량한 모습, 메이킹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이번 여름, 워너원과 더 시원해지고 더 맛있어진 하이트 EXTRA COLD를 즐기자

영하에서 만들어져 더욱 시원한 하이트 EXTRA COLD! 파워풀한 워너원과 만나 더 시원해진 하이트 EXTRA COLD의 풀버전 영상을 만나보세요! 올 여름도 더 시원해진 하이트 EXTRA COLD와 함께! 

*더 시원해진 하이트 EXTRA COLD와 워너원, 하이트진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보세요!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Go

▶하이트진로 인스타그램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