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대학 캠퍼스의 또 다른 재미! 전북대학교 축제 현장을 가다

5월, 녹음이 진 대학 캠퍼스! 정문부터 대학 축제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청춘 플레이 대동제’ 라는 주제로 축제가 이뤄졌는데요, 전북 대학교의 청춘들, 시험이 끝나고 만끽하는 축제 현장! 지금 바로 함께 만나볼까요?


청춘 플레이 대동제, 함께 즐기자

축제의 현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입장을 서둘렀습니다. 가장 먼저 큰 현수막이 축제를 보러 온 이들을 반겨주었죠. 당신의 청춘을 PLAY하라! 청춘 플레이 대동제는 다른 사람도 아닌 우리가 바로 주인공이야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었습니다. 놀고, 재생하고, 반짝이자는 슬로건에 걸맞게 끝맛이 깔끔한 참이슬과 더욱 시원해진 하이트도 함께 했죠. 

 ▲ 이슬포차 부스 풍경

현장에서는 청춘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부터, 먹거리, 게임존, 타투존, 그리고 흥을 더해줄 주막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슬포차 부스에서는 가벼운 룰렛 게임, 풍선 증정과 함께 토닉워터와 참이슬, 달콤한 솜사탕을 활용해 만드는 다양한 컬러의 칵테일이 준비되었는데요. 비주얼도 맛도 모두 청춘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집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초간단 칵테일, 탐나지 않나요? 

뿐만 아니라 플리마켓에서는 전북대생들의 솜씨를 볼 수 있었는데요. 젊은 감각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수공예 작품들을 보는 재미도 대학 축제의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게임존에서는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유로번지와 활쏘기 등 다양한 게임이 마련되어 청춘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주었습니다.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유로번지를 즐기는 학생의 모습, 보기만해도 뻥 뚫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으신가요?


축제를 진짜 즐기려면? 꾸미자, 청춘!

▲ 축제를 위해 타투하는 전북대 학생들

그리고, 축제를 즐기기 위해 나를 꾸미는 건 기본! 하이트, 필라이트 코끼리가 그려진 타투까지!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현장, 싱그럽죠?  

필라이트 풍선, 가방에도 묶고, 손에 묶고 있는 풍경, 뭘 해도 즐겁고 기쁜 축제 현장~ 청춘들의 밝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 축제의 흥을 돋워줄 하이트와 참이슬! 칵테일 풍경

진짜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가기 전, 하이트와 함께 참이슬, 그리고 가성비 갑 필라이트도 청춘들의 흥을 돋우는데 한 몫 했습니다. 뜨거운 날, 시원하게 하이트로 EXTRA COLD하게 원샷! 

▲ 참이슬과 하이트로 축제 즐기는 학생들 풍경


본격적인 축제한마당! 청춘, 뛰어!

먼저 총학생회장과 mc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랩 동아리를 선두로 체육학과 학생들의 공연으로 이어지며 열기를 더해갔죠. 중간에는 거짓말탐지기를 이용하여 학생들이 직접 참여 하는 코너도 있었는데, 진실과 거짓이 나올 때마다 희비가 교차하는 모습에서 즐거움이 느껴지시죠?  

전북대학교의 치어링은 열정 그 자체였습니다. 

축제의 백미 하면 바로 셀럽들의 열정적인 공연이 아닐까요?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엄청난 셀럽들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동안, 어느덧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관중을 압도하는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선보여준 싸이의 공연으로 대동제는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뜨거웠던 청춘 축제 현장! 하이트가 응원합니다.

비어투데이와 함께 만나본 뜨거웠던 청춘 축제의 현장! 여러분도 그 열기 제대로 느끼셨나요? 누구나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열정을 분출하고 싶은 욕구가 있죠. 앞으로도 하이트는 청춘들, 힘내! 라는 마음을 담아, 언제나 EXTRA COLD처럼 시원하게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