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부산에서 만난 아이유! 아이유와 함께한 미니콘서트 현장 속으로



일명 ‘부산의 홍대’라 불리며 언제나 젊은이들의 열기가 가득한 부산 대연동 대학가에 이슬포차 부산 점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지난 11월 28일 토요일에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의 방문으로 더욱 뜨거웠던 이슬포차 부산점! 지금부터 아이유와 함께한 달콤했던 이슬 미니 콘서트 현장을 만나볼까요? 


아이유, 부산의 핫플레이스 이슬포차 새벽시장을 찾다!



행사 당일,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면서 상당히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이유를 만나기 위해 이슬포차 오픈 전부터 일찌감치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부산 이슬테이너 여러분, 반가워요~


드디어! 오매불망 기다리던 오늘의 주인공 아이유가 등장했습니다. 아이유는 환호하는 팬들에게 특유의 깜찍한 미소를 보이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일찍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따뜻한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예쁜 외모만큼이나 마음도 참 곱지 않나요? 

 


간단한 근황 토크를 마친 아이유는 이슬포차를 방문한 팬들의 모습을 담기 위해 셀카봉을 들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작은 휴대폰 안에 팬들의 모습을 담으려고 포즈를 취하는 아이유. 이 순간을 팬들과 함께 남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아 셀카를 찰칵! 



여러번 시도 끝에 일궈낸 셀카! 모두들 'V'와 함께 카메라에 집중한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렇게 부산 이슬테이너와 이슬 천사 아이유는 또 하나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새로운 참이슬 포스터를 소개합니다!



이슬포차에서 열린 미니콘서트, 첫 번째 시간에는 새로운 참이슬 포스터 공개와 포스터 포즈 콘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새롭게 촬영한 참이슬 포스터를 하나씩 소개하면서 각각의 컨셉을 설명해주는 아이유. 설명을 마친 그녀는 팬들을 위해 포스터에 나온 사진 그대로 포즈를 재현하여 각 포스터의 의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이어서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포스터 포즈 콘테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아이유를 보기 위해 아침부터 줄을 서서 기다렸다는 한 남성 팬! 아이유 옆에서 적극적으로 포스터 포즈를 따라 했는데요, 이에 감동한 아이유는 팬과 함께 셀카 촬영을 해주었습니다. 정말 행복해 보이는 팬의 모습에 덩달아 즐거워지는 것 같죠?



아이유의 음주 프로필 대 공개! 그녀의 주사는? ‘안 취했어~’

 


아이유와 팬들과의 즐거운 포토타임이 끝나고, 이어지는 순서는 이슬포차에서만 만들 수 있는 바로 소맥 자격증 만들기 시간이었습니다. 이슬포차에서는 음주 프로필을 작성해서 프로필 사진과 함께 주면 소맥 자격증을 바로 만들어주는데요. 휴대폰으로 직접 프로필 사진을 찍고 음주 프로필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작성하는 아이유. 


주량은 반 병, 참이슬을 주종으로 한다는 아이유는 가장 좋아하는 술자리 게임으로 숫자게임 31을 꼽았습니다. 고등어 회와 치킨을 안주로 즐겨 먹고, ‘안 취했어’가 주사라는 사실까지 모두 솔직하게 털어놓아 현장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그리고 술자리에서 가장 생각나는 노래에 대한 문항을 작성하던 아이유는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을 불러주며 팬들에게 귀로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해주었습니다.


"저, 소맥 자격증 받았어요!"

드디어 나온 아이유의 이슬포차 소맥 자격증! 즉석에서 나온 소맥 자격증을 신기하게 바라보던 아이유는 팬들을 향해 들어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실시간으로 참이슬을 즐기는 친구의 사진을 가장 먼저 공유하는 분께 아이유의 사인도 받고, 사진 촬영까지 할 수 있는 행운을 드렸습니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가장 먼저 참이슬 사진을 인증하며 남성 팬 분이 무대 위로 등장했습니다. 친구에게 직접 영상통화를 걸어 아이유와 함께 즉석에서 통화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소 자신을 좋아했다는 팬에게 참이슬 소주잔에 직접 사인해주는 아이유! 팬 분은 이슬포차에서 아이유와 함께 아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겠죠?  



아이유가 선택한 이슬송 가사는?

 

MC 딩동의 재치 있는 압담이 이어지며 참이슬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이슬송 작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슬송 작사가 이벤트는 그 동안 이슬포차 부산점은 물론, 홍대,강남점을 방문하셨던 분들이 직접 가사를 남길 수 있는 이벤트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작성한 가사 중에서 아이유가 직접 살펴보며 2개의 가사를 선정했습니다. 아이유가 직접 선정한 이슬송 가사를 읊어드리자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하며 탄성이 흘러 나왔습니다. 


참, 이 슬픈 마음 누가 위로해주나요. 참, 이 쓸쓸한 기분 누가 달래주나요.

연인과 싸우고 상사에게 깨지고 마시는 소주 한 잔 참, 이 술 쓰네요. 걱정말아요.

우리에겐 참이슬이 있잖아요 이번 주말 이슬 한 잔 어때요? 모든 근심걱정 

Fresh하게 날려버리고 다시 Classic한 한 주를 시작해봐요   

-이슬송 당선작 중-


감성폭발! 아이유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



드디어 아이유의 본격적인 공연, 아이유와 함께하는 미니콘서트! <금요일에 만나요>를 개사해 만든 참이슬 송을 부르자 센스 있는 부산테이너들의 떼창이 흘러나왔습니다. 이어서 아이유는 <너의 의미>, 그리고 반주 없이 <미운 오리>를 팬들과 함께 부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아이유의 청아하고 깨끗한 목소리는 이슬포차 뿐만 아니라 부산 시내 거리까지 가득 채워 진한 감동을 전해 주었습니다.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이슬포차에 입장하지 못한 분들은 이슬포차 밖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었는데요, 아이유의 미니 콘서트는 부산점 뿐만 아니라, 이슬포차 홍대점, 강남점까지 실시간으로 미니 콘서트 현장을 생중계로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슬포차 시즌3, 모든 지점에서 함께한 따뜻한 콘서트였습니다. 


  

아이유와 함께하는 셀카 타임! 그리고 "즐거울 땐 참이슬 짠!~"



어느덧 공연이 끝나고, 아이유와 단독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행운의 이슬코인 번호가 적힌 종이를 꺼내든 아이유! 아이유와 단독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는 두 사람에게 돌아갔습니다. 이날, 미니콘서트의 명MC 딩동은 사진작가를 자처해 아이유와 팬과의 다정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주었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훌쩍, 참이슬 건배사와 함께 미니 콘서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이유가 “즐거울 땐”을 선창하고 팬들이 “참이슬 짠”을 외치며 건배했습니다. 다 같이 한마음이 되어 건배하고 자몽에이슬로 만든 특별한 칵테일을 맛있게 즐긴 아이유는 다음날 있을 공연을 위해서 이슬포차에서 팬들과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추웠던 날씨를 따뜻하게 만들어주었던 아이유의 이슬포차 미니콘서트. 다양한 팬 서비스와 스페셜한 칵테일로 아이유와의 특별한 이벤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슬포차 부산점, 우리도 한 번 가볼까?

 


영하의 날씨 속에서도 아이유와 함께 하는 미니 콘서트로 더욱 달아올랐던 이슬포차 부산점!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슬포차 부산점에서는 맛있는 안주와 참이슬, 자몽에이슬을 활용한 칵테일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으니, 지인들과 함께 이슬포차 부산점에서 이슬타임을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