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이 가을, 하이트로 친맥하자! 가을 남자 현빈의 TV CF 촬영 현장 전격 공개!



아침 저녁 찬 공기가 코끝을 스치고 무르익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요즘, 문득 혼자라는 쓸쓸함이 크게 느껴지곤 하지 않나요? 이럴 땐 가볍게 하이트 한 잔 나누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가 떠오르게 마련입니다. 오늘 여러분이 만나게 될 가을 남자 현빈도 하이트의 새로운 TV CF 속에서 ‘집에서 혼맥’ VS ‘친구들과 친맥’을 넘나들며 우리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친근한 가을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현빈! 그는 과연 혼맥과 친맥 중 어느 쪽을 선택했을까요? 지금부터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스케치를 함께 만나보세요!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실내 분위기! 촬영 현장의 분주한 모습!

  


이른 아침부터 촬영장을 세팅하기 위해 30여 명의 스탭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곳. 여기는 하이트의 가을 TV CF 촬영 현장입니다. 촬영 장소는 홍대 골목 안에 자리하고 있는 핫 플레이스로, 마치 뮤지엄 같은 콘크리트 건물이 입구부터 시선을 잡는 곳입니다.



먼저 혼맥 촬영을 위한 세트장 준비가 한창이었습니다! 현빈이 편안하게 머무는 거실로 꾸미기 위해 붉은 벽돌로 마감한 벽과 큰 창을 배경으로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이 준비되었어요. 현빈이 단독으로 연기를 펼치는 ‘혼맥’ 씬 촬영을 위한 조명과 지미집 카메라까지 완벽하게 세팅이 끝난 후, 오늘의 주인공 현빈이 등장했습니다. 감독님의 큐 사인에 따라 드디어 시작된 촬영! 혼맥하는 현빈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혼맥하는 현빈, 저절로 감정이입 되는 밀도 있는 연기!



집에서 입는 편안한 복장 느낌으로 코디한 맨투맨 티셔츠와 진바지 차림으로 등장한 현빈! 촬영이 시작되자 놀라울 정도로 몰입해 뛰어난 연기를 펼쳤습니다. 덕분에 NG없이 매우 순조롭게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혼자서 고즈넉한 저녁을 즐기며 맥주와 함께 먹을 플레이팅을 마치 놀이처럼 즐기는 현빈! 비스킷 위에 체리, 키위, 사과 등의 과일을 예쁘게 잘라서 배치해 마치 작은 마을처럼 꾸미고 앙증맞은 다육식물의 꽃과 잎을 데코하는 씬이 진행되는 동안 현빈은 섬세한 손길로 직접 플레이팅을 진행했습니다.



핀셋과 젓가락 등 도구 사용에 대한 감독님의 별도 지시가 없었는데도 자유롭게 활용하며 플레이팅을 선보였는데요, 솜씨가 훌륭하죠?


 

혼자 집에서 맥주를 마실 땐 이렇게!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즐겁게 맥주를 즐기는 현빈의 모습! 마지막으로 촛불을 켜 테이블 세팅을 마무리하고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직접 꾸민 플레이팅을 바라보는 현빈의 모습에 괜스레 흐뭇해지지 않나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수시로 찍은 장면을 모니터링 하면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현빈의 모습은 감동적이었습니다. 감독님과의 간단한 눈빛 교환으로 뛰어난 연기 호흡을 보이며 물 흐르듯 진행된 혼맥 촬영이었습니다. 이제 분위기를 바꿔 진행될 친맥 촬영에서 현빈과 친구들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요? 



친맥하는 현빈과 친구들로 달라진 촬영장 분위기!



친맥 컨셉의 촬영은 친구들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PUB으로 이동하여 진행되었습니다. 빈티지한 미술 작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매력적인 PUB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이트를 즐기는 현빈! 아가일 체크 패턴의 스웨터와 셔츠를 겹쳐 입어 친구들과의 모임에 한 번쯤 입고 가고 싶은 코디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현빈이라 멋있는 거겠죠? :D


 

혼맥 촬영에서 단독으로 연기를 펼칠 때와는 다르게 한층 상기된 모습으로 등장한 현빈! 친맥 멤버들과 처음하는 연기 호흡이었지만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그들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함께 촬영하는 친구들과도 금방 친해지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현빈! 여러 연기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훌륭한 연기를 펼치는 현빈의 모습에 씬이 끝날 때마다 현장 스탭들의 박수가 터져 나왔습니다.  


▲ 촬영 틈틈히 미니선풍기로 열을 식히는 현빈

▲ 서로의 연기 에피소드로 이야기하는 현빈 & 친맥 멤버들


현빈과 함께 한 친구들은 저마다의 혼맥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메인 CF에서 한자리에 모여 친맥의 즐거움을 표현했습니다. 하이트로 하나되어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그들의 유쾌한 모습에 당장이라도 합류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CF! “혼자 마시면 이 맛이 안 나지!”  

 

 

 

하이트를 거침없이 원샷하며 “혼자 마시면 이 맛이 안 나지!” 라고 외치는 현빈! 목소리는 물론 표정 연기까지 완벽한 현빈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모든 촬영이 끝났습니다. 혼맥과 친맥을 넘나들며 알찬 연기를 보여준 현빈, 그리고 친구들의 모습! 완성된 CF에서 이들의 시끌벅적 신나는 친맥 현장을 감상해보세요! 혼맥을 즐길 때도, 친맥을 즐길 때도! Always 하이트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