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는, 부천 '마지에 스시'

초밥 좋아하세요? 비투걸은 회도 꽤 잘 먹지만 특히 초밥을 무척 좋아해요. 맛있는 초밥을 생각하면 지금도 입가에 침이 스르륵 고이곤 합니다. 그런 비투걸이 지난 주말에 부천에 다녀 왔는데요. 바로 요 '초밥' 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부천 근처에 사는 친구도 만날 겸 다녀 왔어요.


 맛있다는 친구의 칭찬이 가득했던 이 초밥집은 바로 '마지에스시'입니다. 바로 눈 앞에서 직접 스시를 만들어주는 곳이죠. 요리사님은 일본에서 초밥을 배운 뒤 모 대그룹에서 운영하는 연회장에서 일을 한 경력이 있다고 하십니다. 작은 가게이지만 소문이 나서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해요.
012345

초밥은 계란말이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 모듬초밥과 생선회로만 되어 있는 생선초밥을 세트로 먹을 수 있습니다. 혹은 먹고 싶은 초밥 종류별로 2 piece씩 따로 주문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많이 먹고 싶은 생각에 무조건 세트로 주문했어요.  모듬초밥 세트는 샐러드+우동+튀김+모듬초밥 7 piece가 9,000원입니다.

청어초밥입니다


튀김은 새우, 고추, 단호박이 나오는데 무척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에 맥주를 넣어 튀기면 바삭바삭해진다던데..혹시 이 튀김에도 맥주를 넣은 것은 아닐까요?? :D
 

 초밥을 만드는 과정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서 비투걸은 신기한 마음에 요리사님을 뚫어지게 쳐다 보았습니다. 이 분도 만화 '미스터 초밥왕'처럼 열심히 노력해서 이런 요리실력을 가질 수 있었겠죠?  요리사님께서 중간중간 농담도 하시고 함께 초밥에 관해 이야기도 해주셔서 더 즐거웠습니다. 예전에는 모르고 먹었던 초밥들의 이름도 일일이 가르쳐 주시니 참 좋더군요. 


또 다른 생선초밥 세트를 보실까요? 생새우 위에 올라온 것은 새우 알이라고 해요. 고소한 알과 함께 스르륵 녹아드는 새우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요리사님이 청어와 아나고로 만든 초밥을 추천했는데요. 원래 세트는 7 piece인데 세어보면 초밥이 8개가 올라와 있어요. 이건 요리사님이 덤초밥을 주셔서 그렇습니다. ^^ 생선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데 상온 2도의 냉장고에서 숙성시킨 덕분이라고 해요.
01

전복을 도마 위에 올리니.. 싱싱하게 살아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조금 전 까지 살아 움직이던 전복이 요리사님의 손에 순식간에 아래와 같은 초밥으로 변신했습니다. (전복씨 미안ㅠ_ㅠ)  하나의 전복이 3개의 초밥이 되는군요. 무순을 넣은 것은 전복의 내장을 이용한 초밥입니다. 이 전복 초밥도 서비스였죠.


초밥 이외에도 덮밥과 오코노미야키 등 다른 일본 음식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덮밥류는 5,000원부터이고 오코노미야키는 12,000원입니다.


매장 내에는 상장들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부천 중동 GS스퀘어 백화점 뒤편 맥도날드에서 오른쪽 방면 1층에 있어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