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대구 맛집] 다른 술집과는 다른 멀티 퓨전 술집 ‘달리지오(DALIZIO)’



달리처럼 달리지오.

식사와 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모임 장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총 3층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1층은 고급스런 분위기로 파스타와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고 2층은 포장 마차 분위기 3층은 캠핑 분위기로 각 층마다 컨셉을 달리한 퓨전스타일의 맛집이다.


대구 감삼동 맛집, '달리지오"DALIZIO)'


아늑하면서도 독특하게 꾸며진 달리지오의 분위기가 꽤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2층 퓨전포차는 룸으로 되어 있는 좌석도 있어 친구들끼리 조용하게 대화를 나누기에 적당한 장소이다. 층 별로 오픈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지점별로 오픈, 마감시간을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해야 한다. 



초현실주의 예술가인 살바도르 달리의 예술성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달리지오는 다양한 안주는 물론이고 퓨전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기본적인 치킨 메뉴부터 72시간 저온 숙성시킨 화덕 피자까지 여러 메뉴들이 꼼꼼하고 확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치킨보다 치즈가루가 더 많은 것 같은 비주얼임에도 의외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것이 달리지오 마약 치킨의 인기비결! 닭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냈기 때문에 느끼함은 쏙 잡아주고 담백한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여기에 부드러운 거품의 하이트 맥주 한잔이면 세상 부러울 게 없다. 



마약 치킨에 이어 겨울에 술안주로 딱 인 달리지오 해물짬뽕 수제비탕도 빠질 수 없다.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매콤한 국물과 푸짐한 해물이 식욕을 자극한다. 해물짬뽕 수제비탕은 이름 그대로 수제비가 피자도우처럼 올려진 퓨전 스타일의 메뉴이다. 수제비반죽은 다름아닌 피자도우이다. 72시간동안 저온숙성시킨 달리지오의 피자도우를 해물짬뽕탕과 결합하여 마치 수제비 반죽을 먹는 듯한 달리지오만의 독특한 메뉴이다. 쫄깃하기로 소문난 달리지오 피자이니만큼 해물짬뽕 국물과도 썩 잘 어울린다. 가위와 집게를 이용하여 싹뚝싹뚝 잘라 국물에 적셔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여기에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를 추가로 넣으면 더욱 먹음직스러운 짬뽕탕으로 변신한다. 매콤한 짬뽕 국물에 탱글탱글하고 오동통한 우동사리의 조합이 예술이다. 퓨전음식이라는 단어에 살짝 겁을 내는 사람들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 올 연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한다.



[대구 달리지오]

- 위치: 대구 달서구 감삼동 564-5

- 문의: 053-559-0090

- 가격: 크래커 마약치킨 16,900원, 해물짬뽕 수제비탕 1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