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세계적인 아티스트! DJ 스티브 아오키 내한 공연 Tonight? d night party

 

 

슈퍼 스타 DJ!

전세계 EDM(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온다!


화려한 디제잉과 퍼포먼스로 ‘교주’ 혹은 ‘파티몬스터’라는 별명을 가진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의 내한 공연이 오는 9월 20일 부산의 클럽 그리드(CLUB GRID)에서 열립니다. 하이트진로가 단독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비롯해 DJ KOO, 이하늘, 크레용팝 등이 출전 대기 중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HOT한 밤이 기대되는 “Tonight? d night party”가 아닐 수 없죠^^

 

(이미지 출처: Steve Aoki Facebook)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는 긴머리와 수염으로 외모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자아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입니다. 지난해 UMF 헤드라이너로 등장해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J인 동시에 레코드 회사 오너, 파티 플래너, 의류 디자이너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가장 빛나는 건 역시 DJ 박스 앞에서가 아닐까 싶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검색)

 

아오키의 데뷔 믹스 앨범은 2008년 1월에 발표되어, 같은 해 8월 BBC라디오 방송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음악이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프로듀서로도 활동하며 에미넴, 소녀시대 등 수많은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기도 하고, 최근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60일 동안 55개의 도시를 버스로 투어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어요. 일년에 평균 250개의 공연을 소화해 낸다고 하니 ‘DJ계의 교주’라는 그의 닉네임이 정말 딱이죠!


참!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는 베르샤체, 샤넬, 펜디 등 명품 브랜드의 모델이자 ‘분노의 질주2’, ‘신 시티’ 등의 영화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데본 아오키(Devon Aoki)의 친오빠이기도 합니다. 두 남매가 다방면에서 끼와 재능을 발산하며 멋진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9월 20일 스티브 아오키 내한 공연 in 부산

 

이 날 공연에는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외에도 크레용팝, Stereoheroes, GTRONIC, DJ KOO를 비롯해 클럽 그리드(CLUB GRID)의 최고 인기 DJ 제이미와 DJ DOC 이하늘의 더블 DJ타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부산이 후끈 달아 오를 것 같아요.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내한 공연 안내>


-일시: 2013년 9월 20일(금) 20:00 ~ 06:00
-장소: 부산 서면 클럽 그리드(CULB GRID)
-관람등급: 만 19세 이상 관람가
-좌석등급: 전석 스탠딩 (20,000원)
-주최: 클럽 그리드(CLUB GRID)
-주관: 하이트진로
-공연 정보 및 예매(인터파크): http://dok.do/e2RNlQ

 

 

9월 20일, 부산 클럽 그리드를 찾은 여러분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파티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시아 최고의 슈퍼 메시브 뮤직 페스티벌(Supermassive Music Festival) “Tonight? d night Party”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부산 서면 클럽 그리드(CLUB GR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