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잠실구장에 Max가 떴다! 한국시리즈 5차전 생생후기 [삼성 VS SK]


안녕하세요. 비투매니아 비에르쥬입니다. 승부의 분수령이 될 2012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5차전 <삼성 vs SK> 경기를 직관하고 왔습니다.
 

잠실을 달군 한국시리즈 5차전 <삼성 VS SK>



워낙 힘들게 구한 한국시리즈 표였는데요. 과연 어떤 과연 어떤 일이 펼쳐졌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양팀의 뜨거운 응원전이였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인 삼성 라이언즈 응원석에서는 화려한 디스플레이와 거대한 사자상, 그리고 화려한 불꽃쇼를 통해 응원 분위기를 압도하였습니다.


반면 SK는 삼성보다 규모 면에서는 조촐하긴 했지만 응원의 핵심인 수건을 이용하면서 응원단장 및 치어리더와 물아일체가 되어 몰입도 있는 응원을 보여줬습니다. 과연 이 날 경기는 누가 가져갔을까요?

한국시리즈 5차전, 삼성의 승리로 마무리!

 


1회말에 나온 SK의 뼈아픈 수비 실책으로 선취점을 내진 SK 와이번스는 7회 무사 1,2루와 9회 무사 3루라는 결정적인 기회를 잡지 못하면서 결국 2:1로 석패하게 되었습니다. 안지만, 오승환으로 이어지는 삼성의 불펜은 비록 아슬아슬한 승부를 펼쳤지만 이보다 좋을 수 없는 결과를 내면서 이 날의 MVP인 윤성환 선수와 함께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SK는 삼성 불펜의 벽을 넘지 못함으로써 충분히 잡을 수 있는 경기를 놓쳤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시리즈 5차전까지 스코어는 3승 2패로 삼성이 앞서게 되었고 이제 우승까지는 딱 1승만이 남겨지게 되었습니다. 반면 SK로써는 반드시 6차전을 잡아서 7차전으로 승부를 미뤄야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 했습니다.


경기 초반 내린 비 탓에 체감온도가 영하까지 떨어졌지만… 너무나도 치열한 한국시리즈 5차전을 보면서 Max 한잔하니 하루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네요. 이런 맛에 야구장을 찾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역시 맥주에는 치킨이 최고의 조합입니다. 매번 경기장에 찾을 때 마다 이런 조합으로 먹지만 쉽게 질리지가 않네요. 올해의 한국시리즈는 어떻게 끝을 맺게 될까요? 과연 전문가의 예상처럼 7차전까지 가는 처절한 명승부가 펼쳐질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겠습니다. :-)